눈이 즐거운 메이크업
붉은 립스틱 위에 골드 섀도 얹기. 파란 섀도로 눈매를 대범하게 물들이기. 약간의 위트만 더해도 당신의 메이크업은 더욱 즐거워진다.
Bold Blue Eye
평범한 음영 메이크업은 잠시 잊어도 좋다. 비비드한 컬러로 눈매에 활기를 더했다. 먼저 눈두덩에 파란색 아이섀도를 듬뿍 바른다. 속눈썹 위에 아이섀도가 조금 떨어져도 괜찮다. 마치 파란색 마스카라를 바른 듯한 느낌을 더할 테니까. 양쪽 눈 위 섀도가 완벽하게 대칭을 이루지 않아도 그 자체로 멋스러우니 두려워할 필요 없다. 눈매에 반짝임을 더하기 위해 눈 앞머리에만 자유롭게 골드 섀도를 얹는다. 골드 컬러가 파란색과 대조를 이루며 눈두덩에 추상화를 그린 듯 극적인 효과를 자아낸다. 실버 라이닝으로 심플하게 장식한 손톱은 은색 스트라이프 테이프를 맨 손톱에 가로로 붙인 다음 그 위에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 것.
Not Ordinary Red
경계 없이 흐릿하게 뭉개진 립 라인, 매트한 질감 그리고 여기에 더해진 메탈릭한 포인트. 늘 바르던 레드 립스틱에 변화를 주기란 그리 어렵지 않다. 명도가 높은 레드 립스틱을 바른 다음 그 위에 섀도 브러시로 비슷한 레드 컬러의 섀도를 톡톡 두드려 얹는다. 이 과정에서 섀도 가루가 입술 주변으로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굳이 신경 쓸 필요 없다. 자연스럽게 입술 라인이 뭉개지면서 입술에 섹시함을 더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입술산 위에 메탈릭한 골드 섀도를 바른다. 처음에는 입술산을 뭉개듯 거칠게, 두 번째에는 입술산을 따라 립 라인을 그리듯 정교하게 골드 컬러를 얹는다. 골드 섀도의 하이라이터 효과 때문에 입술이 더욱 도톰해 보인다.
The Springtime Smoky Eye
섹시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버건디 아이섀도만 한 것이 또 있을까? 붉은빛이 도는 그윽한 눈매를 위해 일단 아이 프라이머를 눈두덩에 펴 바른다. 모가 짧은 아이섀도 브러시를 이용해 로즈 골드 컬러 섀도를 눈꺼풀 전체에 바른다. 쌍꺼풀 라인보다 약간 위까지 고루 채워 바르면 된다. 그런 다음 브러시를 물로 적셔 눈 중앙에만 다시 한 번 덧바른다. 섀도의 밀착력이 높아질 뿐 아니라 마치 붉은 컬러의 크림 타입 섀도를 덧바른 듯 자연스레 그러데이션 효과가 더해져 눈매의 입체감이 강조된다. 마스카라는 사용하지 말 것. 여기에 마스카라까지 더하면 자칫 너무 평범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어커프처럼 보이는 귀 위의 메이크업은 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그린 것.
Golden Touched Lashes
정갈한 마스카라 대신 클럽에서도 주목받을 만한 특별한 마스카라 테크닉을 소개한다. 먼저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완벽한 검은색으로 코팅한다. 과감하게 인조 속눈썹을 붙여도 좋다. 리퀴드 타입의 골드 섀도를 속눈썹 위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바른다. 눈을 감은 후 속눈썹의 끝 위를 두드리면 된다. 골드 섀도 대신 실버 섀도를 사용해도 좋다. 만약 인조 속눈썹을 사용했다면 검정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워 발라 속눈썹 풀 자국을 감춘다. 풍성한 검은 속눈썹과 골드빛이 대조를 이루며 눈매에 특별한 매력을 더한다. 반짝이는 눈매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다른 색조 화장은 하지 않는다. 눈썹은 브로우 젤로 깔끔하게 정돈하고, 입술 역시 립밤으로 생기만 더해 마무리한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Miguel Reveriego
- 모델
- 아나이스 폴리오트(Anais Pouliot /The Society Management)
- 스타일리스트
- 제시카 도스 레메디오스 (Jessica dos Remedios)
- 헤어
- 애덤 마카리안(Adam Markarian)
- 메이크업
- 비올레트(Violette)
- 매니큐어
- 알리샤 토렐로(Alicia Tor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