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제안_SKIN-SOS!
아플 때 병원을 가듯 피부나 머릿결 고민이 생기면 단연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찾게 된다.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자외선에 모발이 푸석해지기 쉬운 요즘. 응급 처치를 도와줄 뷰티 아이템들을 준비해두자.
피부에 눈처럼 녹아드는 트러블 케어 마그네슘 패치
스노우 투 플러스 페이셜 케어 포 스킨 트러블 솔루션
우리의 피부는 현재 자외선과 폭염으로도 모자라 코로나19에게까지 위협받고 있다. 땀과 마스크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져 뾰루지가 올라오기 일쑤인 것. 피부 트러블은 올라온 즉시 응급처치를 하여 더 악화되는 현상을 막아줘야 한다. 스노우 투 플러스의 ‘페이셜 케어 포 스킨 트러블 솔루션’은 이러한 즉각적인 트러블 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다.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마그네슘 마이크로 페이셜 캐리어를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부착 후 동봉된 마이크로 펌핑 마스크 팩을 얼굴 전체에 얹으면 된다. 머리카락보다 미세한 마이크로 니들이 부착된 마그네슘 마이크로 캐리어가 통증 없이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여드름균을 마그네슘 주위 6mm까지 사멸시킨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에서 참여자 100%가 여드름 개선 효과 항목에서 만족 이상으로 평가한 만큼 이미 효과는 입증됐으며, 올리브영에도 입점될 정도로 많은 이들의 트러블 케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국소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팟 패치, 이마, 볼 등 넓은 부위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멀티 패치 두 가지로 구성돼 어떤 형태의 트러블이든 모두 책임진다.
문의 070-4230-0204 / www.snow2plus.com
{ SPECIALTY }
세계 최초 마그네슘 니들 패치 특허, 스노우 투 플러스 페이셜 케어 포 스킨 트러블 솔루션
∨ 고순도 99.9% 마그네슘 패치
마그네슘과 수분이 만나 발생한 수소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 강력한 흡수율의 니들 패치
머리카락보다 미세한 바늘 형태의 마그네슘 니들 패치를 부착 후 마스크 팩을 얹으면 피부 속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준다.
∨ 고농도 센텔라 앰플 마스크팩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병풀 추출물을 고농도 함유해 마그네슘 마이크로 캐리어와 함께 사용 시 효과적으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다.
식물 리페어 메커니즘으로 다시 태어나는 듯한 머릿결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자외선은 피부는 물론 모발에도 해로운데 특히 햇빛이 강렬한 여름에는 머리카락 속 수분이 증발하여 금세 푸석해지기 때문에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때맞춰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에서 손상된 머릿결을 눈에 띄게 건강하고 윤기 나게 되돌려줄 보태니컬 리페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강력한 모발 개선 효과의 비결은 보태니컬 리페어™의 핵심인 3중 레이어 헤어 리페어 성분으로, 모발 코어에서부터 겉 부분인 F-Layer까지 3층 구조의 머리카락을 한 올 한 올 케어해 근본적으로 손상 모를 강화해주는 것. 94%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식물 성분으로 더욱더 건강하고 순하게 케어해주는 점 또한 보태니컬 리페어 라인의 특별한 포인트다. 또한 헤어 마스크는 라이트와 리치 두 가지 타입으로 섬세하게 구성돼 있어 머릿결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라이트 제품은 처지는 느낌 없이 모발의 볼륨을 살려줘 가는 모발에 적합하며, 리치 제품은 극심한 손상 모와 굵은 모발도 케어할 수 있도록 라이트 제품 대비 버터와 오일을 50% 더 함유했다. 올여름 아베다만의 식물 리페어 메커니즘이 담긴 보태니컬 리페어™로 자외선에도 끄떡없는 근본적인 모발 케어를 경험해볼 것.
문의 02-6971-3200
{ SPECIALTY }
단 한 번 사용으로도 건강한 모발을 되찾아주는 보태니컬 리페어™ 마스크 듀오
∨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라이트
처지는 느낌 없이 모발의 볼륨을 살리는 적당한 무게감의 크림 텍스처로 가는 모발부터 중간 굵기의 모발을 위한 제품.
∨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리치
라이트 마스크 대비 버터와 오일 성분을 50% 더 함유해 보다 즉각적인 모발 강화 및 손상을 개선할 수 있다.
- 에디터
- 문하경(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KIM MYUNG 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