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그리고 앤티크
소반 위, 세상 우아하고 멋스러운 화장품이 놓여 있다. 옛 물건을 닮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키지부터 우리 고유의 색감을 현대적으로 담아낸 텍스처까지 다양하다.
1 에르보리앙의 유자 소르베 나이트 크림
유자 추출물을 함유한 셔벗 텍스처로 피부에 닿자마자 사르르 스며든다. 한국의 고전미를 대표하는 도자기에서 영감받은 패키지로 맨들맨들한 질감이 특징이다. 50ml 5만5천원.
2 차울의 얼리 리추얼 워터 에센스
햇빛, 바람, 공기로 발효시킨 작설차를 함유한 워터 타입 에센스. 백자의 유려한 곡선을 꼭 빼닮은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130ml 8만원.
3,4 롬앤의 클리어 커버 쿠션 #퓨어21과 시스루 베일라이터 #01 선 키스드 베일
한국문화재재단과 협업해 탄생한 한복 에디션으로 한복의 고운 광채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쿠션. 14g 2만5천원. 고운 입자의 펄을 함유한 살구빛 하이라이터. 5.5g 1만3천원.
5,6 이스 라이브러리의 와이즈 어웨이크닝 브라이트닝 토너와 소반
천문동 뿌리, 노니열매, 홍삼 추출물을 담은 한방 토너로 서재 한켠에 무심히 쌓아 올린 고서와 그 위에 얹은 돌의 형상을 패키지로 만들었다. 150ml 7만8천원. 한국의 전통 주방 가구인 소반을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 것. 차와 디저트를 내기 좋다. 19만원.
최신기사
- 에디터
- 김민지
- 포토그래퍼
- HYUN KYUNG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