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도 렌탈해줘? 독특한 렌탈 아이템 5

매일 필요한 건 아닌데 한 번 쓰려고 사야 할지 말지 고민되는 애매한 것들, 정가 주고 구매하면 비싸지만 분할 납부해서 빌려 쓰는 유용한 렌탈 아이템들. 돈 주고 살 필요 없어요. 예쁜 디자인은 물론 관리 유지까지 철저하게 해주니까 이제 렌탈 해야죠!

힐링텐트2힐링텐트1

감성 충전 한강 피크닉

한강으로 피크닉 가기 좋은 날씨가 되었죠. 놀러 가는 길에 김밥이라도 한 줄 샀다면 한강 잔디밭에서 먹어야 할 텐데 어디 마구 앉기도 불편하고 고민거리 일 수밖에 없죠. 그렇다고 하루 놀러 가는데 돗자리부터 그늘막에 테이블까지 구매하는 건 무리이니까요. 강남 고속터미널역 주변에 있는 ‘힐링 텐트’에서 3초 만에 설치 가능한 원터치 텐트, 테이블, 돗자리, 엠보싱 매트, 의자,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감성을 더해줄 호롱불 조명까지 빌릴 수 있답니다. 선택 옵션에 따라 기본 패키지, 행복 패키지 등 구성품을 묶어 패키지로 빌릴 수 있어요.

출산100일패키지2출산100일패키지출산 100일 렌탈 패키지

‘묘미’ 사이트를 아시나요? 프리미엄 유아동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렌탈만을 위해 만들어진 플랫폼이랍니다. 라이프스타일 많은 아이템들을 봤지만, 유독 시선을 잡는 패키지가 있는데요. 바로 출산 후 몇 달만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묶은 패키지랍니다. 착유기, 젖병소독기, 아기 침대, 아기 보행기, 장난감 등 출산 부모에게는 꼭 필요하지만, 한 번 사고는 아이가 자라면 다시는 쓸 일이 없어 아쉬운 제품들이죠. ‘출산 100일 렌탈 패키지’가 있으니 이제 구매 고민할 필요 없겠죠? 남이 쓰던 제품이라 세균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유아용품 전문 케어 기업이 친환경 세제를 활용해 철저하게 세척, 살균 관리한다고 해요.

드라이룸2 사본드라이룸1 사본강아지 씻기고 나서 털 말릴 생각만 하면 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수가 3.5가구 당 1가구로 그야말로 반려동물 천만 시대죠. 반려동물을 씻기고 털 말릴 때 집안 곳곳 흩날리고 동물들도 헤어 건조기 싫어하잖아요. 청각이 예민한 동물들을 위한 저소음 설계의 반려동물 드라이 룸이 등장했지만, 엄연히 가전기기이기 때문에 비용이 꽤 나가는 편이에요. 더 좋은 용품과 기구들이 등장할수록 비용적 부담도 커지기 마련이죠. 바로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스마트한 소비의 대안이 바로 렌탈 아니겠어요? ‘렌탈 다모아’에서는 월 1만 원대 비용으로 이 반려동물 드라이 룸을 렌탈할 수 있다네요.

바디프랜드1바디프렌드2집에 안마 의자 하나 들여야겠네

안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경험하고 나면 끊을 수 없다는 피로 해결사, 안마 의자. 넓고 폭신한 의자에 누워 전신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 가격이 어마어마하잖아요. 구매하기에는 부담인 이 안마 의자도 당연히! 렌탈로 집에 쉽게 들일 수 있답니다. ‘바디프랜드’에서는 선납금 일부를 내고 렌탈 기간을 오래 설정한다면 월 4만원 대로도 빌릴 수 있어요. 렌탈의 장점은 A/S와 사후 관리도 철저하게 해준다는 점. 그런 점에서 안마 의자도 가성비가 좋은 렌탈 제품이에요.

Photo by Sylwia Pietruszka on Unsplash

Photo by Sylwia Pietruszka on Unsplash

Photo by Jonny Caspari on Unsplash

Photo by Jonny Caspari on Unsplash

우리 집도 갤러리로 변신

렌탈 트렌드는 예술 작품 시장에도 영향을 끼쳤어요. 스타트업 ‘오픈갤러리’와 ‘피카디리 국제  미술관’은 각각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을 빌려주는 렌탈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해요. 가정집이나 사업장 공간에 어울리는 작품을 큐레이터가 선별해 추천해준다네요. 부담 없는 가격에 멋진 예술 작품들을 곁에 두고 볼 수 있겠죠?

    에디터
    임예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