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의 힘이 필요하다. 터틀넥 스웨터와 트렌치 코트에 어울리는 아이섀도 팔레트 사용법을 <얼루어> 홈페이지와 유튜브의 뷰티 라이브쇼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1 페이셜 미스트 핑크에센스. 120ml 1만5천원. 2 롤온 퍼퓸 2호 온 서즈데이 이브닝. 10ml 1만2천원. 3 컬러 - 핏 섀도우 키트의 프론트 핑크 & 와칭 코랄 컬러 아이섀도. 12g 2만5천원. 4 페펍치크 업앤다운. 8.5g 1만6천원. 5 스키니 터치 브로우 마스카라 다크 브라운. 0.5g 1만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

1 페이셜 미스트 핑크에센스. 120ml 1만5천원. 2 롤온 퍼퓸 2호 온 서즈데이 이브닝. 10ml 1만2천원. 3 컬러 – 핏 섀도우 키트의 프론트 핑크 & 와칭 코랄 컬러 아이섀도. 12g 2만5천원. 4 페펍치크 업앤다운. 8.5g 1만6천원. 5 스키니 터치 브로우 마스카라 다크 브라운. 0.5g 1만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

 

STYLE 1 터틀넥 스웨터 × 로즈 핑크 메이크업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터틀넥 스웨터 룩을 위해서는 눈매와 양 볼을 장밋빛으로 물들인다. 먼저 피부에 윤기를 더하는 미스트를 퍼프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하고, 쿠션 팩트로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한다. 갈색 젤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우고, 핑크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른다. 로즈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 언더라인에 바른 다음 갈색 젤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덧그리면 아이라인이 잘 번지지 않는다.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 에 바르고 갈색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살린 다음, 장밋빛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히고 손등에 한번 털어내 아래에서 위로 둥글리듯 바른다. 여기에 코럴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고, 플로럴과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롤온 향수를 더하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층 배가된다.

 

“늦가을, 분위기 있는 여자로 변신하고 싶다면 아이섀도 팔레트를 이용하세요. 터틀넥 스웨터를 입을 때는 로즈 컬러 아이섀도로 로맨틱한 느낌을 표현하고, 트렌치 코트를 입을 때는 브라운 아이섀도로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거예요.”

– 모델 한으뜸

 

 

 

1 워터프루프 젤라이너 블랙앤시크. 0.5g 9천원. 2 드로잉 립스틱 미키레드. 4g 1만5천원. 3 롤온 퍼퓸 1호 미드나잇 온 클라우드. 10ml 1만2천원. 4 브라이트닝 씨씨쿠션 SPF50+/PA+++ 로지 아이보리 01호. 12g 2만2천원. 5 컬러 - 핏 섀도우 키트. 12g 2만5천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

1 워터프루프 젤라이너 블랙앤시크. 0.5g 9천원. 2 드로잉 립스틱 미키레드. 4g 1만5천원. 3 롤온 퍼퓸 1호 미드나잇 온 클라우드. 10ml 1만2천원. 4 브라이트닝 씨씨쿠션 SPF50+/PA+++ 로지 아이보리 01호. 12g 2만2천원. 5 컬러 – 핏 섀도우 키트. 12g 2만5천원. 제품은 모두 랩코스. 

 

 

STYLE 2 트렌치 코트 ×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 트렌치 코트를 입을 때는 베이지와 브라운,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한다. 여기에 붉은색으로 입술을 강조하면 한층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먼저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그 다음 펄이 섞인 다크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덧바른다. 블랙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며 눈 위아래 라인을 그린 뒤,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을 덮듯 바르면 눈가가 훨씬 그윽해지고 라인도 쉽게 번지지 않는다. 쿠션 파운데이션을 묻힌 퍼프로 입술 색을 감추고 레드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바른 다음, 립스틱을 손가락으로 두드려 펴 바른다. 로즈와 재스민, 파촐리 향이 어우러진 향수로 관능적인 무드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