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얼굴 VS 메이크업 한 얼굴

화장을 하기 전, 여섯 명 톱 모델의 맨 얼굴에는 그녀들을 그녀답게 만드는 개성이 또렷하게 드러난다. 맨 얼굴에컬러를 입히자 그녀들은 그 컬러의 뮤즈가 되었다.

1. 김원경외꺼풀의 끝이 올라간 눈매,튀어나온 광대, 김원경의맨 얼굴은 서양인이 말하는‘전형적인 동양인의 얼굴’이다.

짙은 보라색 아이섀도를 눈매를따라 바르고, 그 위에 초록색의반짝이는 피그먼트를 넓게 얹는다.마스카라는 생략하고 눈 점막안쪽을 따라 보라색 아이라인을그린다. 피부는 파운데이션만으로정돈하고, 옅은 산호빛 블러셔를광대뼈를 따라 사선으로 그린다.짙고 반짝이는 펄 입자를 함유한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다.드레스는 퍼블리시카(Publicika).

2. 한혜진하트형의 도톰한 입술, 외꺼풀의찢어진 눈매의 그녀는 전형적으로예쁜 얼굴은 아니다. 하지만이것은 한혜진만의 매력을만들어내는 필요충분 조건이다.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전체를정돈하고, 고양이 눈매를 연출하기위해 아이라인을 끝으로 살짝올라가게 그린다. 젤 타입의라이너를 얇은 라인 브러시로엇갈리게 그려 눈썹에 포인트를준다. 입술과 양 볼은 짙은복숭아색의 블러셔와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한다.니트 스웨터와 스커트는보테가 베네타(BottegaVeneta). 헤어밴드는 꼴레트말루프(Colette Malouf).

3. 이솜어린아이의 해맑은 얼굴과 요부의얼굴을 동시에 가진 이솜. 터질듯 방긋 올라온 볼과 얇은 입술이극과 극의 스펙트럼을 만든다.

눈두덩 전체에 자주색 아이섀도를넓게 펴 바른다. 마스카라는생략하고 눈매를 따라 아이라인을얇게 그린다. 펜슬 타입의 브로라이너로 최대한 얇고 날렵하게눈썹을 그린다. 광대뼈 아래쪽을따라 사선 방향으로 아이섀도와같은 색의 블러셔를 더한다. 입술역시 자주색 계열의 버건디 컬러의립스틱으로 마무리한다.벨벳 소재 드레스는 구찌(Gucci).

    에디터
    안소영, 박선영
    포토그래퍼
    이승엽
    스탭
    헤어 / 김정한, 메이크업 / 박혜령, 어시스턴트 / 정준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