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파티 메이크업

펄 메이크업과 하이 주얼리로 치장한 클라라의 우아한 파티 룩.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다. 그러고서 하이라이터를 이마와 콧등, 턱, 광대뼈 부분에 발라 화사함을 더한다. 눈에는 회색빛이 감도는 베이지색의 아이섀도를 바르고, 펄이 풍부한 은색의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에 덧입힌다. 검은색의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운 후 갈색의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속눈썹을 따라 자연스럽게 그린다. 입술은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을 정교하게 바른다. 7.4캐럿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반지는 쇼메(Chaumet). 다이아몬드 장식의 화이트 골드 소재 귀고리는 부쉐론(Boucheron). 여우털 재킷은 진도 모피(Jindo Fur)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기 위해서 베이지색의 크림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른 후 차콜 브라운색의 아이섀도를 쌍꺼풀과 언더라인에 바른다. 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운 후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바른다. 양 볼은 브론즈 컬러의 블러셔를 큼직한 브러시를 이용해 바른다. 입술은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장미색 립스틱을 바른다. 머리에 두른 여우털 재킷은 엘페(Elfee). 크리스털 장식의 골드 소재 귀고리는 에이치스턴(H.Stern).

금색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후 펄이 풍부한 초콜릿색의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꼬리 부분을 중심으로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입술은 매트한 타입의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우아함을 더한다. 루비와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핑크 골드 소재 뱅글은 불가리(Bulgari). 밍크털 코트는 디에스모피(Ds Furs).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옅은 갈색 아이섀도를 바르고 차콜 브라운색으로 눈꼬리를 길게 빼듯 연출한다. 그 위에 검은색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양 볼은 브론즈 컬러의 블러셔로 음영을 주고, 다홍빛이 도는 분홍색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펴 바른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비디비치. 사각형 크리스털 반지는 에이치스턴. 그린 쿼츠 장식의 핑크 골드 소재 반지는 불가리. 밍크털 코트는 엘페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이민아, 스타일 에디터 / 김지후
    포토그래퍼
    이승엽
    모델
    클라라
    스탭
    헤어 / 이혜영(Aveda), 메이크업 | 이경민(Vidivici) , 매니큐어 / 김선경
    기타
    어시스턴트 | 박으뜸, 김민경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