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처럼 빛나는, 김유정

흑단 같은 검은 머리칼에 눈꽃처럼 흰 진주가 스몄다. 청초함과 우아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진주처럼 소녀와 여인의 경계에 선 김유정의 초상.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고데기로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만든다. 모발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풀어준다. 꽃비를 맞은 것처럼 꽃 장식을 모발 곳곳에 달아 포인트를 준다.Makeup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루즈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줘 피부를 창백하고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연분홍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와 눈 밑에 연하게 펴 바른다.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꼬리 뒤쪽, 눈 밑에 덧발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더한다. 화사한 연분홍색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뺨을 쓸어주듯이 발라 수줍은 듯한 볼을 연출한다. 같은 블러셔를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에 톡톡 두드려 바르고, 진분홍색 아이섀도를 입술 안쪽에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펴 바른다.꽃 장식의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수진 리(Soojin Lee).

고데기로 모발 전체에 굵은 웨이브를 넣고, 쿠션 브러시로 끝부분만 빗질해 풍성하게 연출한다. 모발의 윗부분만 잡아 끈으로 묶는다. 양쪽 귀 뒤쪽에 브로치를 핀처럼 달고 진주로 장식한 리본을 늘어뜨린다. 비즈 장식의 드레스와 진주 귀고리는 엘리제이 바이 조윤(Elie-j by Joyun). 다이아몬드 장식의 진주 반지는 루시에(Lucie). 머리 장식으로 연출한 크리스털과 진주 장식 브로치는 스타일러스(Stylus)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고데기로 모발 뿌리 부분부터 촘촘하게 물결 모양의 웨이브를 만든다. 모발을 양 갈래로 나누고 촘촘하게 땋아 끈으로 묶는다. 땋은 머리를 양손으로 살짝 잡아당겨 느슨하게 풀어준다. 브로치를 헤어 액세서리처럼 곳곳에 달아 장식한다.Makeup 눈썹 전용 펜슬로 눈썹결을 살리면서 눈썹 사이를 자연스럽게 메운다. 눈두덩 전체에 노란색 아이섀도를 펴 바르고 눈 밑에도 연하게 바른다. 연분홍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 속눈썹 사이에 발라 화사함을 더한다. 브러시에 라벤더색 블러셔를 묻혀 뺨에 넓게 펴 바른다. 같은 블러셔를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 매트하게 연출한다. 프릴 장식 블라우스는 랑방(Lanvin). 머리 장식으로 연출한 브로치는 모두 스타일러스.

가운데 가르마를 타고 모발을 조금씩 잡아 고데기로 모발 뿌리 쪽부터 물결 모양의 웨이브를 만든다. 모발 전체를 오른쪽 어깨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하고, 모발 위에 가는 진주 목걸이를 여러 번 겹쳐서 두른다. 튜브톱 드레스는 엘리제이 바이 조윤. 리본 장식의 진주 목걸이는 빼롤라드누오 바이 수퍼노말(Perolra D.Uno by Supernormal). 인조 진주 장식 목걸이는 엠주(Mzuu).

모발을 두 갈래로 나눠 고데기를 이용해 촘촘하게 웨이브를 넣는다. 모발 전체를 목 뒤쪽에 느슨하게 하나로 묶는다. 진주 목걸이를 머리에 둘러 헤드밴드로 연출한다. 꽃무늬 레이스 장식의 드레스는 엘리제이 바이 조윤. 헤드밴드로 연출한 진주와 큐빅 소재 팔찌는 스타일러스. 인조진주 소재 헤드밴드는 프란시스케이(Franciskay). 다이아몬드 장식의 진주 반지는 타사키(Tasaki).

    에디터
    뷰티 에디터 / 조은선, 스타일 에디터 / 시주희
    포토그래퍼
    어상선
    모델
    김유정
    스탭
    스타일리스트 | 이다연 , 헤어 / 이혜영(Aveda), 메이크업 / 박혜령, 네일 / 최지숙(브러시 라운지)
    기타
    어시스턴트 | 차민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