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_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
피부가 건조하고 가렵다. 각질이 일어난다. 외부 자극에 쉽게 예민해진다.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 설문 조사에 참여한 114명의 <얼루어>품평단의 답변 중 가장 많이 나온 피부 고민들이다. 이런 문제에 익스트로덤 스킨밤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품평단의 평가를 직접 확인해보자.
보습력 만족도 100%를 기록한 익스트로덤 스킨밤
피부의 건조함은 건조함만으로 끝나지 않는다. 수분이 부족한 상태가 계속되면 각질이 늘어나고 가렵거나 트러블이 일어나는 등 민감해지기 쉽다. 무조건 보습력이 좋다고 하는 제품도 자칫 성분이 안 맞을 수도 있어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이번 <얼루어> 품평단 테스트에 참여한 사람들 역시 대부분 이런 비슷한 고민 때문에 테스터를 자청했다.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때문에, 각질이 부각돼서, 자극에 민감하고 탄력이 떨어져서’ 등등 고민도 다양했다. 그래서 품평단이 직접 사용해본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에 대한 평가는 어땠을까? 긴 설명 필요 없이 보습력 만족도 100%라는 수치가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잘 말해주고 있다. 특히 속땅김까지 줄어 피부가 촉촉했다는 평가가 많았으며, 그 밖에도 각질 감소와 피부결 개선, 가려움 현상 완화, 민감한 피부 진정 등 다양한 면에서 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극건성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태어난 보습제
다도센스는 1959년 피부과 의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독일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화학적 변형없이 자연 원료 그대로를 제품에 담는다는 철학으로 피부의 자연적 재생과 치유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만들고 있다. 그중에서도 익스트로덤 라인은 우레야, 판테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보리지씨 오일 성분과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성분을 통해 피부 장벽 개선이나 가려움증, 염증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익스트로덤 스킨밤은 심하게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순한 보습제로 영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레아와 판테놀이 피부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고 보습 장벽을 개선해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줄인다. 인공색소와 향, 방부제 없이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었으며, 독일 친환경 제품 심사 기간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외코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외코테스트는 제품의 질과 효과, 유해 성분의 유무와 환경친화도 등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테스트하기로 유명한 독일의 품질 심사기관이다. 또한 아토피가 있는 아기 얼굴에 제품을 사용했더니 홍조 증상이 가라앉았다는 엄마들의 입소문이 더해져 일면 ‘간증크림’이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문의 02-544-2468
PLUS ITEM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고농축의 순한 보습제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라인에서 또 하나 추천하는 아이템은 익스트로덤 인텐시브 크림이다. 한겨울이다 보니 좀 더 고농축의 순한 보습제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우레아와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함과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마치 건조한 피부에 바르는 연고처럼 고농축이지만 순하고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면서도 예민한 피부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기가 꺼려진다면 익스트로덤 인텐시브 크림을 강력 추천한다.
- 포토그래퍼
- 이정훈, Courtesy of Dado S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