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_퓨어힐스의 센텔라 65 그린티팩
여름 동안 지친 피부,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좋은 대책은 무엇일까.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을 돕는 데는 역시 마스크팩만 한 게 없다. <얼루어> 품평단 106인이 퓨어힐스의 센텔라 65 그린티팩을 체험했다. 품평단의 반응은?
자극받은 모든 피부에 권하고픈 마스크팩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받았던 피부가 제대로 회복될 새도 없이 환절기를 맞아 다시 민감해지는 시기다. 이럴 때 자주 찾게 되는 게 마스크팩이다. 106인 <얼루어> 품평단의 깐깐한 검증을 거쳐 품평단의 98.1%가 지인에게 추천을 하고 싶다고 밝힌 마스크팩이 바로 퓨어힐스의 센텔라 65 그린티팩이다. 때마침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드는 길목, <얼루어> 품평단 98% 이상이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 마스크팩을 구매할 때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를 묻는 질문에서 ‘순한 성분’을 꼽은 사람이 과반수를 넘어섰다는 점에서도 요즘 여성들이 피부 자극에 얼마나 예민한지 알 수 있다. 제품을 선호한 구체적인 이유로는 ‘민감했던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는 것을 느꼈다’와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이 단연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고 ‘사용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이라는 답이 그 뒤를 이었다. 제품 사용 후 순하다고 느꼈는가를 묻는 질문에는 99%가 그렇다라고 답했고, 제품에 대한 만족도에서도 98.1%가 긍정 평가를 한 것을 종합해보면 지치고 손상받은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좋은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는 게 입증된 셈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65%가 선사하는 피부 힐링
품평단 테스트에서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큰 요인은 제품명에 있는 65라는 숫자에 힌트가 있다. 이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65% 함유돼 있다는 의미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피부 진정과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 성분을 무려 65%나 넣어 여름 시즌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생녹차잎을 그대로 갈아 넣어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식물에서 추출한 순한 성분을 사용한 천연 워시오프팩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한겨울 찬 바람에 자극받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도 도움을 주는 활용도 만점의 사계절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인체 적용 시험에서 단 1회 사용으로 초미세먼지를 92% 씻어낼 수 있다는 것이 입증돼 사용할 때마다 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문의 080-332-3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