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베스트룩! 미디 스커트 대결

JUST MEDIUM
단아해 보이지만 골반 라인을 타고 내려와 보디라인을 은근하게 드러내는 미디 스커트. 허리 라인은 반드시 잘록하게 잡아주어야 더욱 아름답다.

038스타베스트룩1

김사랑
미디 길이의 톤 다운된 핑크색 플리츠 드레스와 깃털 장식을 선택한 김사랑. 장식적이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룩을 완성했다.

038스타베스트룩2김선아
김선아는 플레어 미디 스커트와 몸에 딱 붙는 터틀넥 니트 톱을 매치해 몸매를 글래머러스하게 드러냈다. 붉은빛이 감도는 갈색과 노란색은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훌륭한 조합.

038스타베스트룩3설현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에서의 설현. 머메이드 실루엣의 미디 드레스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038스타베스트룩4차예련
아름다운 여신 같은 모습으로 보테가 베네타의 행사장을 찾은 차예련. 셔링으로 풍성한 바스트와 허리를 잡아주는 미디 길이의 드레스가 우아함을 전한다.

038스타베스트룩5

이하늬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에 체크무늬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한 느낌을 자아낸다. 앵클 부츠로 시크함을 더했다.

038스타베스트룩6걸스데이 소진
주머니 장식이 귀여운 드레스를 선택한 소진. 미디 길이에 체크 패턴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전한다.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 보다 단정해 보인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조은아
    Photography
    Courtesy of Bottega Veneta, Oryany, Jill Stuart New York, Olivia Hassler, Jtbc, Deligh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