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새해 동안 피부를 위한 꿀팁 하나, 세안 직후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0단계 세럼으로 수분을 사수할 것. 이를 먼저 경험한 <얼루어> 품평단 106인은 수분과 볼륨을 한번에 지켜주는 이 제품이야말로 새해맞이 안티에이징 필수템이라 말한다.

1709_NAVER post_닥터루인스1

얼굴 나이 지키는 데도 골든 타임이 있다?

신년 목표를 동안 피부 지키기로 정했다면 무엇보다 빠른 보습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는 것이 이 목표 달성의 승패를 가리는 주요 기준이다. 수분 손실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순간은 세안 직후. 바로 이 순간이 얼굴 나이 지키는 골든 타임인 셈이다. 이 골든 타임을 잡기 위해 닥터루인스에서 욕실에 비치해 놓고 세 안 직후 사용해 건조함을 잡는 세럼, 수퍼 하이드레이터를 소개한다. 닥터루인스는 할리우드 셀럽의 피부 카운슬러였던 루인 박사에 의해 탄 생한 호주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어느 날 루인 박사는 “과연 성형 없 이 화장품만으로 예뻐질 수는 없을까?”라는 의문을 품었고, 혁신적인 기 술과 성분을 바탕으로 화장품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사실을 증명해냈다. 이후 세계 10개국에 수출되면서 제니퍼 애니스톤, 브래드 피트 등 해외 셀럽을 비롯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 드레이터는 2006년에 출시해 꾸준히 인기를 모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 세럼이 10년 만에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수분 자 석이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4배 더 강화하고, 특허받은 3중 히알루론산 을43%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급속 충전할 뿐 아니라 피부 속 꺼진 부위를 수분 볼륨으로 채워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다.

피부 속까지 빵빵한 수분 볼륨 세럼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품평회를 연다는 소식에 <얼루어> 독 자 106인 모였다. 혹자는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이 시급해서, 혹자는 홈 쇼핑에서 연일 인기를 모으는 이유가 궁금해서 등 각기 다른 이유로 모였지만 날카롭고 까다롭게 판정하겠다는 의지만큼은 한결같았다. 우선 품평단은 제품 사용 후 나타난 피부 변화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피부가 촉촉해지고 속땅김이 개선되었다 84%, 피부가 속부터 차오르는 느 낌으로 탄력을 느낀다 57.5%, 다른 단계의 제품이 잘 흡수되는 것 같다 51.9% 등 긍정적인 변화가 대부분이었다. 특히 사용한 날과 사용하지 않은 날의 차이를 느끼냐는 질문에 88.6%가 그렇다고 답했을 정도다. 사용 후 주름 부위가 옅어졌냐는 질문에도 눈가 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23.6%, 팔자 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16%, 꺼진 광대나 이마가 빵빵해졌다 12.3%, 목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7.5%로 수분 볼륨 효과를 경험했다는 답변이 과반을 훨씬 넘었다. 제품으로 인한 긍정적인 변화는 재구매 의사 94.3%, 지인추천 의사 100%의 높은 수치로 이어졌다.문의 02-2014-7097

1709_NAVER post_닥터루인스3

세안 직후, 수분을 잡아라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1 세안 직후 사용하는 0단계 세럼
2 바르는 즉시 피부 속 수분 급속 충전
3 꺼진 부위를 수분으로 채우는 수분 볼륨 효과
4 특허 받은 3중 히알루론산으로 보습 기능 강화
5 100시간 수분 지속 인체 적용 시험
6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1709_NAVER post_닥터루인스4

1709_NAVER post_닥터루인스5

    에디터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Kim Myung S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