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화장품, 톡 까서 싹

내 입맛에 맞게 고르고 톡 까기만 하면 된다. 캡슐 커피가 아니라 캡슐 화장품 얘기다! 간편하고 위생적인 1회용 캡슐 팩.

0124-020-1

1 식물나라의 내추럴 오리진 캡슐 팩 해남 감자, 제주 알로에 제주, 횡성, 고흥, 보성 등 국내 각지에서 찾은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각기 다른 8가지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각각 8ml 1천5백원.
2 아리따움의 마이 레시피 팩 모공 베이스, 탄력 베이스 에멀전, 크림, 젤, 클레이 등 4가지 종류의 베이스에 추가하고 싶은 효능에 따라 8가지 토핑을 넣어 섞어 쓰는 DIY 팩. 베이스, 토핑 각각 2천원, 1천원.
3 이니스프리의 진액 캡슐팩 라이스, 로즈&칼라민, 해초 워시오프 타입부터 슬리핑, 냉장, 히팅 팩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1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10ml 2천원.
4 SK-II의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푹 잔 것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나이트마스크. 피테라 에센스의 주성분인 피테라와 미모사 추출물이 만나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4g×6개 11만9천원.
5 프라브아의 밀크밤, 민트밤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 헤어팩. 일반 모발에는 카테킨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두피를 청량하게 가꾸는 민트밤, 극손상 모발에는 뉴질랜드 산양유의 수분과 영양으로 모발을 코팅하는 밀크밤을 추천한다. 각각 12g×3개 5천5백원.
6 더마비의 바디 스크럽 핑크판타지, 프레시코튼 소금의 입자가 그대로 살아 있는 보디 스크럽. 히말라야 산맥과 안데스 산맥에서 얻은 소금을 사용해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각종 미네랄과 영양까지 공급한다. 각각 30g 3천원.

    에디터
    송명경
    포토그래퍼
    Choi Yeun Geun, Jeon Byung Hoon,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