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메이크업 헤일리 레드 립 편
뷰티 크리에이터 헤일리 킴이 얼루어만을 위해 공개한 레드 립 메이크업 튜토리얼.
붉은 기가 있는 브라운 섀도로 눈 전체를 감싸듯 칠해준다. 메이크업 옵세션의 아이섀도 E124 코퍼, 약 3만원대.
따뜻한 브라운 섀도를 사용해 전 단계의 섀도 경계를 풀어주며 연한 아이 홀로 연출한다. 맥의 아이섀도 소바, 1.5g 2만 7천원.
젤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히 채워준 뒤 눈매를 따라 눈꼬리를 얇고 날렵하게 그린다. 바비 브라운의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에스프레소 잉크, 3g 3만 5천원.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 뒤 쪽을 3분의 1만 채우고 손끝으로 문질러 경계 없이 번짐 효과를 준다. 림멜의 소프트 콜 카잘 아이라이너 브라운, 약 9천원대.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위, 아래 모두 꼼꼼히 칠해준다. 림멜의 스캔달아이즈 리로디드 마스카라, 약 1만원대.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하기 위해 브론징 파우더로 광대를 감싸듯 컨투어링하고 얼굴 외곽을 자연스럽게 쓸어준다. 부르조아의 델리스 드 뿌르드 브론징 파우더, 약 1만 2천원대.
누드 톤의 피치 블러셔를 사용해 옆 광대부터 볼 앞쪽까지 칠해 생기를 더해준다. 조이바의 코랄 스펙트럼 블러쉬 팔레트, 4×3.8g 2만 4천 5백원.
리퀴드 타입으로 하이라이팅 한다. 베카의 문스톤 글로우 온 더 키트, 약 2만원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리퀴드 립 제품으로 입술 산을 살려 전체에 바르면 완성. 조이바의 퓨어 벨루어 립스 블루 블러드, 6.5ml 1만 3천 5백원.
- 에디터
- 임예성
- 모델
- 헤일리 킴
- 영상 편집
- 손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