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갈 때 화장품 뭐 가져갈까?
햇볕과 미세먼지의 공격을 받는 캠핑족에게는 뭐든 간편한 것이 최고! 캠핑 중에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은 뭐가 있을까?
1 크림 제형의 만능 연고,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 연고 캐모마일 피부 자극, 상처 완화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 제형의 연고. 캠핑 중 상처가 난 부위, 벌레에 물려 붉어진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40g 2만원.
2 발, 다리 피로를 한방에! 일리윤의 컴포트 레스트 레그패치 박하유 성분이 다리와 발의 피로를 완화하는 레그용 쿨링 패치. 온종일 지속된 야외생활로 퉁퉁 붓고 피로한 다리를 다독이기 좋다. 10g×2매 3천5백원.
3 꿉꿉한 냄새 안녕! 록시땅의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앤 바디 미스트 버베나 추출물과 멘톨을 함유해 피부에 상쾌함이 감도는 시트러스 향의 미스트, 벌레 퇴치 효과가 있다. 50ml 1만9천원.
4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닥터지의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50+/PA++++ 50% 이상이 수분 베이스로 이루어진 쿨링 선 스틱. 피부에 닿는 순간 제형이 사르르 녹으며 달아오른 피부가 진정된다. 17g 2만원.
5 모기, 털진드기 안녕! 아토팜의 홈라이프 세이프 가드액 얼굴과 목, 팔다리에 사용하는 상큼한 레몬 향의 모기, 털진드기 기피제. 이카리딘 성분을 7% 함유해 야외활동 시 벌레 퇴치에 효과적이다. 50ml 1만2천원.
6 태양에 그을린 피부 진정에 딱, 클라란스의 에프터 선 리플레니싱 모이스처 케어 포 페이스 앤 데콜테 해바라기, 수박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트레할로스 성분이 탈수 증상을 막아 태양 아래 그을린 얼굴과 목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50ml 5만3천원.
7 귀찮을 땐 티슈 한 장으로, 온더바디의 카카오프렌즈 귀찮을 땐 티슈 한장 나만믿어 세안&스킨케어 티슈 사과, 오이 등의 7가지 과일, 채소 추출물과 연꽃, 모링가 성분을 담은 세안 겸용 스킨케어 티슈.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꼼꼼하게 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30매 6천9백원.
8 알로에로 촉촉하고 시원하게,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캘리포니아산 알로에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젤. 버블을 롤링하면 수분 젤로 변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150ml 9천9백원.
9 패치 한 장으로 더위 안녕! 헬로판다의 매직 케어 쿨링 겔 패치 발열, 두통 증상을 완화하는 소프트 겔 제형의 쿨링 패치. 여름철 야외활동 시, 운동 후 사용하면 달아오른 부위가 시원하게 진정된다. 6매 6천9백원.
10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에르메스의 오 드 팜플무스 로즈 헤어 앤 바디 샤워 젤 감귤과 장미, 베티버를 조합한 상큼한 우디 향의 헤어 앤 바디 샤워 젤. 캠핑 중 공용 샤워장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간편하게 씻기 좋다. 200ml 5만5천원.
11 기름진 머리를 보송하게, 클로란의 네틀 드라이 샴푸 옥수수 전분, 실리카 성분이 두피의 피지를 흡수하고, 쐐기풀 성분이 과잉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 가라앉은 머리의 볼륨을 살리는 효과도 있다. 50ml 9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김지수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