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하고 귀여운 호텔 3
이렇게 귀여운 호텔이 현존한다니, 이거 실화? 벌써 8월, 아직도 바캉스를 떠나지 못했거나 좀 더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좀 특별한 호텔들.
1 스누피 덕후를 부르는 피넛츠 호텔 (일본)
바로 지난주! 8월 1일 일본 고베에 오픈한 피넛츠 호텔. 객실 벽면, 액자, 소품을 모두 스누피 캐릭터 테마로 꾸며졌다. 캐릭터 테마의 장소는 사실 한 끗 차. 꿈에 나올 것 같은 정신 산만한 인테리어와 조악한 색조합의 테마 룸이 아닌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라 오픈 전에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미 인기 폭발 장소인 만큼 들러볼 생각이 있다면 예약을 서두를 것!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 피너츠 카페 또한 빼놓지 않고 꼭 들러야 할 장소다. 피너츠 테마를 담은 각종 음료와 커피 그리고 핫도그까지! 객실도 객실이지만 이런 특별함 때문에 더 가고 싶어지는 곳!
2 바다 속 스펀지밥 파인애플 집 그대로! 니켈로디언 호텔 & 리조트 더 파인애플 (푼타카나)
스펀지밥을 봤던 이들이라면 알 수 있는 익숙한 풍경. 만화 속 스펀지밥의 집을 그대로 본 따 만든 호텔이다. 가족여행하기 좋은 휴양지로 손꼽히는 도미니카 공화국 푼타카나에 위치해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면 더더욱 좋을 장소. 파인애플 집에 들어가자 보이는 모습은 대략 이렇다.
첫번째 사진이 만화인지 실사인지 헷갈리지 말 것! 만화 속 가구들과 스펀지밥의 반려 동물인 개리까지 모두 똑같이 재현한 방이다. 실제로 사용할 수 없는 가구들이지만 현관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이 데코레이션들이 마치 진짜로 만화 속 스펀지밥 파인애플 집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곳을 지나면 커다란 풀장과 함께 욕실과 침실이 나타난다. 침실과 그 외 객실 곳곳 스펀지밥의 만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소품들을 깨알같이 배치해두었다.
사진으로만 보니까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영상으로 객실 안을 감상해보자.
3 만화 속인가? 호텔 프렌즈 바이 더 하우스 오브 북스 (러시아)
궁전과 박물관 등 역사적인 건물들이 많은 러시아의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한 호텔. 관광지 접근성은 물론이고 마치 만화 속 세트장을 방불케하는 특이한 데코레이션과 테마룸들이 매력적인 곳이다.
빌딩은 다른 건물과 다를바 없이 보이지만 안에는 통통튀는 색깔이 가득 차 있다. 테마와 소품 외에 특이한 점을 꼽자면 부엌이나 화장실은 마치 기숙사처럼 하나의 쉐어하는 공간이 있다는 것. 러시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쯤 머물러도 좋을 호텔!
- 에디터
- 송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