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화보 찍었으면 하는 남자 아이돌
볼륨감이 넘치는데다 입꼬리 모양까지 완벽! 립 화보를 찍으면 그 립스틱은 그날로 완판될 것 같은 입술을 소유한 남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찍기만 하면 품절! 최근 남자 아이돌이 립 제품의 모델이 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대표적인 예는 권현빈. 누가 봐도 예쁜 입술 모양에 예쁜 컬러의 립틴트라니! 너무나 당연하게도 권현빈의 팬은 물론 일반인 마저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고.
권현빈의 뒤를 이어 최근 토니모리의 립틴트 광고 모델로 몬스타엑스가 발탁돼 멤버별로 다른 컬러의 틴트 화보를 찍기도 했다.
멤버 중 도톰한 입술이 매력포인트인 민혁과 형원의 개인컷. 현재 2가지 컬러가 품절되었을 정도로 벌써부터 반응이 핫한 상태!
아직 립 제품 화보를 찍지 않았지만 찍었다하면 대박 날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은? 사심을 최대한 배제하고 예쁜 입술과 화보장인의 끼가 흐르는 인물을 뽑아봤다.
1. 방탄소년단 진, 지민
뉴욕을 들었다 놨다, 월드 와이드 스타덤에 오른 방탄소년단 중 독보적 입술을 가진 멤버는 누구?
바로 진과 지민! 두명 모두 입술 폭은 좁은데 아래 위로 통통한 입술을 가졌다. 단순히 입이 큰 게 아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선 ‘부리’라고도 불린다.
특히 진은 입술 뿐만 아니라 입꼬리가 매우 예뻐 얼굴에서 제일 먼저 눈이 가는 부위가 입술이라고 꼽히기도 할 정도. 이런 입술 매력을 백퍼 살려 진한 컬러의 립스틱 화보를 찍었으면 하는 바람!
2. NCT 루카스
큰 눈에 큰 키, 그리고 예쁜 입술까지! 순정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인 루카스도 입술 예쁘기로 둘째가라면 서럽다. 특히 도톰한 윗입술과 함께 돋보이는 입술산부터 입꼬리로 이어지는 선이 매력적. 어떤 컬러를 발라도 예쁠 듯!
3. 갓세븐 뱀뱀
얼루어 6월호에 등장한 갓세븐의 뱀뱀. 여기서 얼굴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부위는 바로 도톰한 입술! 얼루어에서 보여준 화보 컷에서 잘 드러나 있는 그의 입술을 감상(?)해보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4. 워너원 하성운
워너원 멤버 중 가장 두꺼운 입술을 지닌 워너원의 성운. 윗입술보다 아랫입술이 유난히 도톰해 이상적인 입술모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실제로 확인된 바에 의하면아랫입술 두께만 2cm! 평소 스킨케어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만큼 입술 관리도 특별할 것 같은데.. 립스틱 화보와 함께 뷰티 루틴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다면 딱 일듯. 혹시.. 이 글을 본다면 얼루어로 연락주세요..
5. 하이라이트 이기광
주먹만한 얼굴에 입술이 거의 반을 차지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도톰한 입술을 자랑하는 그. 사실 입술이 예쁜 남자 아이돌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인물이다. 팬들은 물론 본인도 입술이 매력 포인트인 사실을 인정한 바가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에디터
- 송예인
- 사진
- 엠넷,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bts_twt), 이기광 인스타그램(@gttk0000), 토니모리, 릴리바이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