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Your Skin Care Color, 노윤서

그녀가 궁금했다. 다양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루키 노윤서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가 되었다. 외모와 감성을 두루 겸비한 그녀가 선택한 스마트한 스킨케어에 대해 물었다.

GLOWING SKIN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 표현의 비결은 스킨케어다. 기초 단계에서 충분한 보습이 선행되어야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것. 노윤서는 위 컷을 촬영하기 전 수분 플럼핑 효과가 있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하이드레디 셀 앰플’을 발라 더욱 빛나는 글로잉 스킨을 연출할 수 있었다. 이렇듯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메이크업은 아니지만, 피부에 즉각적인 변화를 만들어준다.

COLORFUL & UNIQUE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모든 제품의 컬러가 다르다. 각각 함유한 자연유래 성분 고유의 컬러를 담고 있는 것. 노윤서가 들고 있는 제품은 ‘그린 유스 셀 앰플’로, 투명한 용기를 통해 보이는 연둣빛 캡슐과 패키지의 포인트 컬러는 제품의 원료인 아세로라 체리의 색을 띤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캡슐레이션 테크놀로지다. 유효 성분을 안정화된 캡슐 속에 담아, 피부에 더 신선하고 온전하게 성분의 효능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다.

PRECIOUS & FUN

스킨케어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으로 시작한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프레셔스 토너’는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이고, 블루 로터스의 정화 능력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정화시켜 청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제품을 흔들면 푸른빛의 구슬 같은 캡슐 오일이 수많은 작은 캡슐로 쪼개지며 워터 에센스와 섞이는데, 이렇게 배합된 수분과 오일이 각각 피부에 깊숙이 흡수되어 수분 충전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 사용 후 시간이 흐르면 작은 캡슐 오일 입자가 다시 하나의 큰 버블로 뭉쳐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BEHIND THE SCENE

새롭게 론칭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가 된 노윤서와 <얼루어>의 뷰티 화보 비하인드 신.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얼루어> 그리고 노윤서가 만났다. 이화여대 서양화과에 다니는 대학생 노윤서는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와 마스크로 아직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매거진과 뷰티 브랜드의 주목을 받는 것이 당연하다 느껴질 정도. 주도적으로 자신의 삶과 커리어를 설계하고, 필름 카메라라는 감성적인 취미에, MZ 세대가 선망하는 미모까지 갖춘 그녀는 드디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러브콜까지 받았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발탁된 것!

<얼루어> 역시 이렇게 매력적인 신예를 놓칠 수 없었다. 촬영장에서 만난 노윤서의 첫인상은 수줍은 미소를 지닌 소녀 같았다. 하지만 매 컷 촬영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로 자신의 피부와 표정 등을 꼼꼼히 확인하며 신인이라고 하기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메이크업 룸에서도 대기 시간을 1분도 허투루 쓰지 않았다. 비치된 제품을 흔들어보고 바르고 휴대폰과 필카로 촬영하는 등 지루한 것은 질색하는 딱 요즘 친구들이라 느끼게 하기도 했다. 스물셋, 그대로도 예쁜 나이지만, 앞으로 카메라 앞에 더 자주 서기 위해 특히 스킨케어에 공들이고 있다는 그녀. 촬영이 끝나고 돌아서는 마지막까지 뮤즈로 활약하게 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한 컷들이 다 마음에 들지만, 특히 제 피부가 잘 나온 것 같아요. 역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이 저랑 잘 맞네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하이드레디 셀 앰플
금귤 캘러스를 캡슐화해 신선한 상태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이 차오르는 효과를 주는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이다. 20ml 2만7천원.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그린 유스 셀 앰플
아세로라 캘러스 캡슐을 함유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산뜻한 제형이지만, 쫀쫀하게 피부를 감싸는 고농축 앰플이다. 20ml 2만7천원.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프레셔스 토너
워터 에센스와 푸른빛 오일을 흔들어 사용하는 ‘캡슐 토너’. 흐트러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110ml 2만3천원.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비타풀 캡슐 크림
5가지 고효능 비타민을 함유한 멀티 비타 캡슐 크림. 쉽게 파괴될 수 있는 비타민 성분을 안정화된 캡슐에 담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5가지 꽃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핑크 블렌드 콤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올려 매끄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50ml 2만9천원.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이정혜
포토그래퍼
KIM HEE JUNE
모델
노윤서
스타일리스트
김미현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서옥(위위아뜰리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