헹궈낼 필요 없는 리브-인 헤어 제품

1 분 1 초가 소중해 허투루 흘려보낼 수 없다. 시간절약형 소비를 꿈꾸지만, 공들인 헤어 케어도 포기할 수 없는 우리에게 필요한 건 ? 기다리거나 헹궈낼 필요 없는 리브-인 헤어 제품이다.

1 만능 헤어 스프레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큐티클층을 정리해 엉킴을 풀어준다. 잠들기 전 모발에 가볍게 뿌린 후 머리를 땋아 고정하면 다음 날 차분한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발망헤어의 리브인 컨디셔닝 스프레이 200ml 5만8천원.

2 완벽 오일 코팅
강력한 영양감의 쿠푸아수 버터가 손상된 모발의 푸석푸석한 빛과 부스스한 결을 건강하게 가꾼다. 풍부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모발 표면의 거친 큐티클을 매끄럽게 감싸 보습막을 씌운다. 클로란의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150ml 3만2천원.

3 슈퍼푸드의 힘
모발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하고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키는 석류씨 오일을 담았다.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수시로 사용하면 탱글탱글하고 힘있는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아베다의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 스프레이 200ml 3만7천원대.

4 수분 폭탄 에센스
미세한 아르간 오일 입자가 모발에 자석처럼 밀착해 큐티클 회복에 도움을 준다. 즉각적으로 모발을 유연하게 가꾸며 수분 손실을 방지해 하루 종일 촉촉하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160ml 3만8천원.

5 비건 히어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코코넛, 아몬드, 오트밀 성분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에 깊은 영양감을 불어넣는다. 톡 쏘는 레몬과 묵직한 통카 향이 만나 모발에 매력적인 잔향을 남긴다. 러쉬의 수퍼 밀크 250g 6만4천원.

5 10초 수분 공급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아미노산, 삼흑수 등이 모발 겉은 물론 속까지 영양감을 전달한다. 쉽고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며 열 손상을 막아 헤어스타일링 전 사용하기 좋다. 블로블로우의 댄스댄스 헤어 노웨어 트리트먼트 80ml 4만1천8백원.

7 밤사이 영양 충전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맞춰 건조하거나 번들거림 없이 케어한다. 밤사이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윤기를 더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침구에 묻을 걱정이 없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샤인 나이트크림 180ml 2만원대.

8 강력 모발 보호막
습한 날씨나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 반곱슬이나 지성 모발에 추천한다. 갈라진 모발 끝을 튼튼하게 하고 색이 바래거나 갈라지는 것을 방지한다. 아일즈 포뮬라 by 네타포르테의 오뜨 퍼포먼스 피니싱 세럼 200ml 6만원대.

    에디터
    황혜진
    포토그래퍼
    JUNG WON YO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