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BEST of BEAUTY AWARD-WINNER

현명한 선택을 위한 분명한 기준이 필요하다면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를 만나볼 것. 500여 명의 심사위원이 지난 1년간 출시된 뷰티템 중 편견 없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엄선한 최고의 제품을 소개한다.

KEEP ME MOIST

유수분 밸런스를 책임지는 철벽 보습 케어,
더마펌 ‘모이스트 베리어 밸런싱 에멀전 M4’

보습 케어 화장품은 촉촉하면 그만일까? 민감한 피부라면 메마르지 않도록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하는 것이 먼저다. <얼루어>가 인정한 데일리 기초 화장품 위너, 더마펌 ‘모이스트 베리어 밸런싱 에멀전 M4’는 장벽 강화 성분의 대명사인 세라마이드를 업그레이드한 독자적인 복합체, 세라-드롭™을 함유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와 시너지 보습 성분을 리포좀 공법으로 모공 1/200 크기 초미세 캡슐에 담은 세라-드롭™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화해가 지목한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다는 점을 인증받은 점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 겉돌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지성 피부, 수부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도 유용하다. 하루 세 끼의 균형 잡힌 식단이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처럼 하루 두 번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이 피부 컨디션을 좌우한다. 깨지지 않는 보습장벽을 세워주는 더마펌 ‘모이스트 베리어 밸런싱 에멀전 M4’로 당신의 아름다움을 차곡차곡 쌓아보길.
문의 02-545-6363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피부결이 매끄러워진다.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 이환희(르뷰어) 

SELF CONTROL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위한 모든 것,
라곰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

늘 푸석푸석하고 툭하면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구원템, ‘시카’. 탁월한 진정, 보습, 트러블 케어 효과를 겸비한 시카는 어느덧 비타민, 콜라겐처럼 하나의 뷰티 카테고리로 자리 잡았다. <얼루어>가 선정한 시카 크림 부문 위너, 라곰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은 이보다 한 단계 높은 슈퍼 시카 아이템이다. 병풀을 구성하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틱애시드를 결합한 슈퍼시카-4™가 핵심 성분. 여기에 ‘피부 영양제’로 불리는 미네랄 3대장 징크, 칼슘, 마그네슘과 과다피지와 넓은 모공을 집중 케어하는 PICO AC3™, 보습 효과가 뛰어난 프로비타민 B5와 판테놀을 더해 빈틈없이 강력한 포뮬러를 완성했다. 유해 의심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극도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카 크림은 꾸덕한 제형이 대부분이지만 이 제품은 다르다. 라곰만의 마이크로플루다이저 기술로 완성한 미세 텍스처가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고 섬세하게 발리며 피부결 사이사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조금 더 탁월한 효과를 보고 싶다면 라곰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파우더를 레이어링해 사용하거나 단독으로 톡톡 뿌려주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마스크의 마찰, 외부 유해환경, 스트레스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라곰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크림’을 기억할 것.
문의 1577-5729, lagom.kr

크림과 밤 타입을 반씩 섞은 듯한 질감으로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 붉은 기도 즉각적으로 잡아준다.
– 이서현(르뷰어)

EYES WIDE OPEN

시선을 붙잡는 방법,
브이디엘 ‘아이파인 컬링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마스크 필수의 시대, 메이크업의 중심은 바로 눈이다.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표현해주는 마스카라는 취향과 상황을 불문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코시국 뷰티월드의 최전방인 마스카라 카테고리에서 당당히 위너의 영예를 차지한 브이디엘 ‘아이파인 컬링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아찔하고 강력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지속력을 겸비한 이상적인 제품이다. 유연함을 극대화한 젤 포뮬러와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왁스 성분의 황금비율로 눈 앞머리부터 점막, 눈꼬리 히든 존까지 정교하게 발려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하고 바를수록 섬세한 매트릭스 구조를 형성해 무겁지 않은 깃털 컬링 효과를 전달하며 속눈썹을 힘있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비, 땀, 습기, 눈물은 물론 문지르는 자극에도 강해 수정 메이크업의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적절한 길이의 슬림한 솔대에 아시아 여성의 눈매 곡률을 고려한 슬림 커브형 브러시를 탑재해 바르기 쉽다. 한마디로 설명하면, 다재다능 팔방미인 마스카라!
문의 080-023-7007

얇고 고르게 발리면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그야말로 마스카라의 정석!
– 오성석(메이크업 아티스트)

ALLURING GLOW

시간의 흐름에 따라 완성되는 진줏빛 윤기,
스쿠 ‘더 크림 파운데이션’

갓 발랐을 때는 깔끔하고 산뜻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지저분하고 칙칙해지는 것. 파운데이션에 대한 우리의 상식은 이랬다. 하지만 <얼루어>의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위너, 스쿠 ‘더 크림 파운데이션’을 만나는 순간 편견은 시원하게 깨질 것이다. 생크림 텍스처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바르는 즉시 리플렉션 오일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면서 투명하고 맑은 윤기를 선사한다. 펄 피그먼트, 마이카, 글로우 리퀴드 성분이 빛을 반사하여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고급스럽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가수분해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 배합으로 촉촉함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마지막으로 아미노산 유도체 코팅으로 파우더리스한 피그먼트가 피부결을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컬러 또한 무려 12가지 셰이드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으며 자외선차단 효과를 겸비해 더욱 만족스럽다. 무너지지 않는 우아한 피부 화장을 원한다면 놓치지 말 것.
문의 02-3479-1621

마치 영양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 우아한 윤기로 피부가 매끈하게 표현된다.
– 김민영(르뷰어)

BLOOMING BEAUTY

핑크빛 생기 충전,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푸석푸석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미스트. 많은 여자들이 매일 눈뜰 때부터 잠들 때까지 수시로 미스트를 뿌린다. 그러나 촉촉함도 잠시. 금세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든다면 당신의 미스트가 그저 기분전환용은 아닌지 점검해볼 것. <얼루어>가 위너로 인정한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는 충만한 보습 효과, 그 이상을 선사하는 특별한 미스트다. 이름에서 짐작되듯 꽃의 여왕이자 탁월한 스킨케어 성분인 장미가 그 비결. 로즈우드 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왁스,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 귀한 장미 유래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은은한 향기와 핑크빛 광채를 선사한다. 또 유기농 인증 녹차수와 편백잎 추출물을 함유한 수분층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식물유래 스쿠알란, 아르간 커넬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한 보습층이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함이 오래간다. pH5.39 약산성 포뮬러라 세안 후 토너 대신 사용하면 피부의 밸런스가 빠르게 회복되고 식약처 고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계 오일이 아닌 피부 지질 유사 식물성 오일만 사용했으며 끈적임이 없어 지성피부에도 잘 맞는다.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인 코스모스 COSMOS 유기농 인증도 완료했다. 이토록 매력적인 프로필이라니!
문의 070-7433-0020

적당히 가벼운 오일감으로 마무리되어 유수분 밸런스가 좋고 분사력도 부드러워서 자극 없이 촉촉하다.
– 박이화(메이크업 아티스트) 

LIKE A DEWY ROSE

처음 만나는 비건 &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어뮤즈 ‘듀 벨벳 06 생장미’

립스틱보다 바르기 쉽고 발색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립틴트. 하지만 입술이 건조해지고 사용감이 답답하며 마스크에 잘 묻어나는 제품도 많아 온라인 몰의 발색 사진이나 손등 테스트만으로 선택하기 어렵다. 그렇다면 까다로운 <얼루어>가 인정한 착붙 리퀴드 립 위너, 어뮤즈 ‘듀 벨벳 06 생장미’를 만나볼 것. 새로운 장르의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인 듀 벨벳은 겉보속촉 반전 텍스처로 립 메이크업의 신세계를 열어준다. 첫 느낌은 워터 틴트처럼 가볍고 촉촉하지만 바른 후엔 얇고 보송보송한 벨벳 틴트로 변해 완벽 밀착. 또한 수분 함량을 40%까지 끌어올리고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실리콘 엘라스토머 겔 성분과 스머징 애플리케이터가 립 프라이머를 바른 듯 주름과 각질을 감춰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어뮤즈의 첫 번째 비건 틴트로, 제형부터 패키지까지 제작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도 받았다. 8가지 셰이드 모두 탐나지만 싱그러운 살몬 로즈, 06 생장미는 어떤 피부톤, 헤어 컬러, 의상과도 어울리는 포용력 넘치는 컬러이니 기본으로 챙기도록.
문의 1833-7689

촉촉하게 발리고 레이어드에 따라 발색 조절도 쉽게 가능하다. 내 입술 본연의 컬러인 듯 찰떡같이 스며들어 고급스럽게 표현된다.
– 박이화(메이크업 아티스트)

HAIR SALON AT HOME

매일 살롱케어 받는 기분,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

헤어살롱에서 갓 클리닉 케어를 마쳤을 때의 기분, 매일 집에서 그대로 느낄 수 없을까? 샴푸 하나만 바꿔도 충분히 가능하다. <얼루어>가 선택한 손상모 샴푸 위너,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라면 더더욱! 츠바키의 손상 모발용 제품군인 프리미엄 라인,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는 실타래처럼 엉키고 뚝뚝 끊기는 오래된 손상 모발에 특화된 제품이다. 로열젤리, 돌콩 추출물, 동백나무씨 오일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독자적인 골든리페어 성분과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뿌리부터 영양을 꽉 채워 부드럽고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좀 더 완벽한 결과를 원한다면 같은 라인의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마스크, 워터를 함께 사용할 것. 유연화를 통해 모발에 영양과 수분 길을 열고, 뷰티 에센스 성분을 침투시키고, 유효성분이 오래 머물도록 실링해주는 3-step 솔루션을 통해 체계적인 헤어케어를 할 수 있다.
문의 080-564-7700

싱그러운 플로럴프루티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안정시키며 샴푸 후 모발이 촉촉해져 두피가 건조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 혜인(르뷰어)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HYUN KYUNG J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