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스킨의 맑은 아보밥 비누

비누 트렌드 열풍을 타고 수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다양한 비누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요즘. 그중에서도 2021 베스트오브뷰티 클린 뷰티 보디클렌저 부문의 위너는 수이스킨의 맑은 아보밥 비누가 차지했다.

수이스킨 맑은 아보밥 비누
100% 천연유래 성분만을 담아 순하면서도, 보습 진정 성분을 더해 클렌징바의 단점인 건조함을 보완하면서 효능까지 챙긴 제품이다. 실리콘과 향료 등 주의 성분을 배제해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포뮬러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g(수분 포함), 80g(건조 후) 1만6천원.

KEY POINT
1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클린 포뮬러
2 프랑스 비건 인증
3 제로 웨이스트에 도움이 되는 환경 포장재 사용

<얼루어>의 엄격한 클린 뷰티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과 기부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면에서 클린 뷰티 보디클렌저 부문 위너 자리를 차지하기에 충분하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콘텐츠 디렉터) 

세정력도 좋지만, 무엇보다 세밀한 거품이 조물조물 잘 생겨서 마음에 든다.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한 느낌까지!
– 아랑(콘텐츠 크리에이터) 

심사기준 1 | CLEAN INGREDIENT 

☐  실리콘, 인공경화제, 인공색소 및 향료 무첨가
☐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
☐ 전성분 :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데실글루코사이드, 코코넛야자 오일, 아보카도 오일, 바오밥나무 오일, 올리브 오일, 피마자씨 오일, 옥수수 전분, 병풀 추출물, 스쿠알란, 판테놀, 일라이트, 토코페롤. <얼루어>의 클린 뷰티 심사 기준인 12가지 주의 성분에 해당 사항 없음.

심사기준 2 | ANIMAL FRIENDLY

☐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동물실험을 반대함으로써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다.
☐  멸종위기인 오랑우탄의 서식지인 열대우림을 파괴하는 팜 오일 원료를 배제.

심사기준 3 | 제품의 효능

☐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밸런스인 pH 5.5 약산성 비누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  영양 가득한 아보밥 오일과 호랑이풀로 유명한 병풀 추출물 등 보습진정 성분을 담아 비누의 건조함을 보완했다. 세정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심사기준 4 | RECYCLE FRIENDLY

비누바 타입의 제품 액상 타입의 제품보다 가벼우면서 별도 용기가 필요 없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 감소 및 탄소발자국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친환경 포장재 사용 비닐 없이 FSC 인증 단상자에 콩기름으로 인쇄하는 등 분리 배출이 용이한 종이 포장재만 사용했다.
올인원 제품 비누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해 제로 웨이스트에 도움이 됨.
윤리적 브랜드 활동 쉽고 바른 약속 플로깅 캠페인 및 다양한 기부활동 등으로 건강한 지구와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하고 있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JUNG WON YOUNG
    SPONSORED
    SUISK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