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일주일, 내내 꽂힌 머플러

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비교적 일교차가 낮은, 맑고 포근한 일주일이 될 것 같습니다. 옷차림은 가볍되,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줄 머플러 하나쯤은 꼭 챙겨서 외출하세요!

-0°/9° 월요일, 초록으로 컬러 테라피

@leesiyoung38

그린 컬러 액세서리는 늘 경쾌하고 자유로운 느낌이 강하죠. 배우 이시영처럼 쨍한 그린 컬러를 겨울 룩에 포인트로 활용해보세요! 심플한 데님 룩에 머플러 외에 가방, 신발, 주얼리 등 다른 액세서리도 같은 컬러로 통일하면 그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죠. 그러나 과하면 모자르니만 못하다는 사실. 액세서리의 갯수, 부피 등을 적절하게 고려하는 스킬은 필수랍니다.

 -0°/5° 월요일, 비가 올지도 모르니 패딩 머플러 당첨!

@ch_amii

화요일에는 눈 혹은 비 소식이 있군요. 비교적 오염에 강한 소재 머플러를 선택하세요. 배우 차정원처럼 볼륨있는 패딩 머플러는 실루엣이 심플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립니다. 니트, 데님 팬츠, 간결한 코트 등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에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길.

 -3°/4° 수요일, 핫 핑크로 기분 UP

@hyominnn

100m 밖에서도 눈에 띌법한 쨍한 핫 핑크 컬러 머플러는 다소 칙칙한 겨울 아우터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치트키! 효민처럼 베이지 컬러 아우터에도, 혹은 그레이, 네이비 처럼 차분한 컬러에 특히 잘 어울린답니다. 평소 컬러 테라피를 즐기는 편이라면 과감하게 같은 컬러 비니를 더해보세요.

 -5°/4° 목요일, 올블랙에 은은한 핑크 포인트

@iamminki

올블랙에 은은한 컬러 더하기는 언제 어디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죠. 만일 오늘 중요한 미팅 혹은 저녁 약속이 잡혀있다면, 강민경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심플한 블랙 팬츠와 재킷, 마찬가지로 실루엣이 간결한 블랙백을 선택한 후, 은은한 핑크 톱과 그보다는 살짝 짙은 컬러의 핑크 컬러 머플러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한 센스!

 -5°/4° 금요일, 러블리한 플라워 & 민트 룩

@yjiinp

드디어 금요일! 사랑스러운 플라워 패턴과 민트 컬러의 조합으로 금요일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컬러와 패턴을 매치할 때에는 패턴을 이루는 요소중 하나의 컬러를 선택하면 은근하게 통일감을 더해 아이템들이 따로 노는 위험을 피할 수 있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