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링 아우터를 입는 방법
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주중에 눈이 내린 후, 기온이 다시 떨어지는 듯한 한 주입니다. 포근한 시어링 소재가 더해진 아우터를 선택하세요!
5°/-7° 월요일,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다양한 소재의 조합이 멋스러운 아우터를 선택한 배우 고민시. 아우터 자체가 화려할 때에는 최대한 간결한 이너와 하의를 매칭해야 룩이 과해보이는 위험을 피할 수 있답니다. 캐주얼한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고민시의 룩을 눈여겨보시길.
-3°/2° 화요일, 눈 오는 날, 포근하게 테디베어 코트 입기
하루 종일 눈이 내릴 예정. 이런 날에는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룩이 최고죠.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테디베어 코트를 추천합니다. 핏이 낙낙한 디자인을 선택했다면, 얇은 경량 패딩을 이너로 매치해도 좋을 듯. 배우 최수영은 조거 팬츠에 스니커즈를 신고, 컬러풀한 미니 백으로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했습니다.
-9°/1° 수요일, 무톤 재킷이 지닌 빈티지한 매력
브라운 컬러 무톤 재킷은 빈티지한 느낌이 강하죠. 어떤 아이템을 매칭하느냐에 따라 그 무드를 한껏 강조할 수 있답니다. 김나영처럼 빈티지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프린트 티셔츠에 볼드한 라운드 프레임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신경 쓴 듯 안 쓴 듯, 멋스러운 빈티지 무드 룩 완성!
-7°/0° 목요일, 조거 팬츠로 편안하게
와일드한 느낌이 강한 아우터는 은근히 조거팬츠에 잘 어울린다는 사실. 평범한 조거 팬츠 룩이 지루해졌다면, 배우 채정안처럼 팬츠를 한껏 접어올리고 양말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7°/0° 금요일, 숏 재킷으로 드레스업하기!
블랙 & 화이트는 언제 어디에서나 환영받는 궁극의 조합이죠. 숏 재킷으로 은근하게 드레스업한 배우 이시영. 간결하면서도 편안한 블랙 팬츠, 화이트 삭스와 블랙 슈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죠. 가방 또한 블랙 & 화이트 패턴으로 선택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