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진 트와이스
트와이스, 데뷔 7년만에 멤버 전원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그동안 멤버 9명 전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없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을 올려왔던 트와이스. 드디어 데뷔 7년만에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습니다. 공식 계정을 통해 셀피를 올리고 근황을 전하던 그들이 팬들과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기 시작한 것인데요. 이 반가운 소식에 팬들은 환호했으며, 지금 이순간에도 계속해서 멤버들의 팔로워 수는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죠.
개인 인스타를 첫 개설하고 모든 멤버가 공통적으로 제일 먼저 올린 사진은 콘서트장에서 찍은 단체사진으로, 멤버들의 팀에 대한 애정도를 느낄 수 있는 면목이었습니다. 지난달 일본 도쿄돔에서 2년만에 콘서트를 가진 트와이스는 총 15만 관객을 동원하며 초고속 매진, 추가 공연 오픈 등의 기록을 달성했는데요. 이후 북미로 떠난 그들은 LA를 시작으로 숨가쁘게 달려 월드투어를 마무리했죠. 그 이후 들려온 개인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이라 더욱 반가울 터. 그렇다면 트와이스 멤버들의 계정 및 게시글을 훑어볼까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멤버들의 계정을 보면 각 멤버들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업로드하는 사진 스타일, 프로필 사진까지 각자의 개성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모모의 아이디는 @momo 로, ‘레어닉’이라는 반응인데요. 각 멤버들 역시 자신의 이름이나 별명을 활용한 재미있는 아이디를 만들었네요. 앞으로 올라올 사진들이 벌써부터 기다려지죠?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JYP와의 재계약을 앞두고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을 통해 전원 재계약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죠. 6월 멤버 별 솔로 및 유닛 활동 이후 8월 26일, 완전체 활동을 앞두고 있는 트와이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질 트와이스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봅니다.
- 에디터
- 안서연
- 포토그래퍼
- courtesy of 트와이스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