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오는 넷플릭스 D.P. 시즌 2 라인업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 P.>가 시즌 2로 돌아옵니다. <D. 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인데요, 웹툰 <D.P 개의 날>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시즌 2의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최근 파이널 캐스팅이 확정 되었죠 . 극을 하드 캐리 했던 주역인 정해인, 구교환, 손석구, 김성균은 모두 그대로 남아 팬들은 한숨 놓았는데요. 하지만 이번 캐스팅에는 달라진 것이 있어 화제입니다. 시즌 1에는 없고 시즌 2에는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시즌 1로 디피의 영향력과 흡입력을 확인한 제작진은 배우들의 캐스팅에 더 공을 들인 모습인데요, 믿고 보는 배우 지진희가 시즌 2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지진희는 육군 본부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으로 특별 출연합니다.
또한 드라마 ‘서른, 아홉’, ‘공작도시’, ‘편의점 샛별이’에 등장했던 김지현 배우 역시 국방부 검찰단 작전 과장 서은 중령 역으로 새롭게 등장합니다.
지난 시즌 1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배우들의 라인업.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력과 믿고 보는 제작진의 연출력이 합쳐져 전국이 디피 앓이를 다시 시작하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 에디터
- 강보람(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courtesy of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