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매력적인 컷아웃 디테일
날씨는 추워졌지만 컷아웃 디테일은 여전히 매력적이죠! 옷 잘입는 아이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을 공유합니다.
어깨를 드러낸 톱과 핏이 낙낙한 데님 팬츠로 Y2K 감성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제니. 어깨와 넥 라인에 얇은 스트랩 장식이 더해진 톱은 힙한 느낌이 강한 디자인이지만 여릿여릿한 옐로 컬러라 은근 드레시한 무드까지 느껴지죠.
언뜻 보면 슬리브리스 톱 위에 롱 글로브를 착용한 듯, 과감한 컷 아웃 디테일이 눈에 띄는 블랙 톱을 선택한 장원영. 몸에 딱 붙는 심플한 블랙 톱에 핀턱 디테일이 독특한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동시에 힙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핏이 심플한 블랙 니트 톱은 어떤 룩에도 활용하기 좋은 전천후 아이템이지만, 자칫 다소 답답해보일 수도 있다는 위험이 있죠. 지수처럼 어깨 라인을 살짝 드러낸 컷아웃 니트 톱을 선택해보세요.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과하지 않게 은근한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블랙 니트 원피스야말로 모든 상황과 장소를 아우르는 효자템이죠. 매치하는 아이템, 스타일링에 따라 전혀 다른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우아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불필요한 주얼리는 모두 배제하고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로 포인트를 더한 조이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등에 더해진 컷아웃 디테일이 분위기를 배가시키는데 톡톡한 역할을 해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