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샷을 위한 골프 샴푸

GO GOLF SHAMPOO

하늘은 높고 바람도 선선해 골프하기 좋은 계절, 열혈 골퍼라면 완벽한 라운딩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 준비에 여념이 없겠지만, 사실 태양의 공격을 가장 많이 받는 건 두피다. 선바이저를 착용한 정수리는 햇빛에 그대로 노출되고, 모자를 써도 열이 빠져나가지 못해 자극받는 건 마찬가지. 그늘 한 점 없는 그린에서 두피를 사수하고 싶다면 ‘골프 샴푸’가 답이다.
“골프 샴푸는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일시적 두피 온도 감소 효과를 줍니다. 장시간 미세먼지에 노출된 모발을 위해 강력한 세정력도 갖추고 있어요.” 최근 골프 샴푸를 출시한 TS샴푸 TS연구소 이선미 과장의 말처럼 골프 샴푸는 라운딩 전후 헤어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18홀 내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데다 각종 유해물질이 쌓이면 탈모를 유발하기 때문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가진 제품도 많다. 누구보다 골프에 진심이라면 뷰티 파우치에 골프 샴푸부터 챙기자. 굿샷과 함께 찰랑이는 여신 머릿결을 위해!

(위부터) 바끌레르의 골프 전용 샴푸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각종 식물성 추출물을 더해 모발을 탄력 있고 윤기 나게 가꾼다. 500ml 1만8천원.
TS샴푸의 골프샴푸 모발과 두피에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고 쿨링 효과를 전한다.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든다. 300ml 2만5천원.
라보에이치의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 녹차에서 찾은 특허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키고 탈모를 완화한다. 두피 스케일링을 한 듯 상쾌한 세정력을 느낄 수 있다. 400ml 2만4천원. 

에디터
황혜진, 김민지
포토그래퍼
JUNG WON YO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