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즐기는 슬기로운 패션
이번주 뭐입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11월 첫째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10° /19°, 가디건과 함께 가을소녀 변신
이번주 내내 공활한 가을 하늘을 잘 관찰할 수 있을 것 같은 맑은 날씨네요. 흐린 날씨가 잠시 주춤할 예정인데요.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소녀시대 유리의 패션을 손민수해 가디건과 함께 가을소녀로 변신해보면 어때요? 안에는 과감한 반전 원피스를 입고 말이죠. 정강이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매치하면 가을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답니다.
화) 9° /18°, 오색 탑과 단풍놀이
트와이스 쯔위는 원색 컬러들의 조합이 눈에 띄는 가디건을 입고 단풍놀이를 떠났습니다. 하의로는 아래로 갈수록 와이드해지는 핏의 청바지를 스타일링하고 볼캡에 편안한 스니커즈를 신어 데일리룩을 완성했네요. 빨갛고 노란 단풍들과 잘 어울리죠?
수) 9° /18°, 트위드에 믹스 앤 매치
어제와 같이 일교차가 살짝 느껴지는 수요일. 클래식과 우아의 상징인 트위드와 진주 목걸이에 캐주얼함의 정석인 청바지를 함께 믹스 앤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한 김고은의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체크 패턴의 대비가 눈길을 사로잡죠? 가을 피크닉 기분을 더욱 내고싶다면 여기에 캐주얼한 느낌의 볼캡을 더해보세요. 지금이라도 공원으로 나가고 싶어질걸요?
목) 8° /16°, 볼레로 니트와 조거팬츠
컬러로 가을 느낌을 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소재만으로도 충분히 가을 느낌을 낼 수 있어요. 바로 가을부터 즐길 수 있는 니트 소재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벌써부터 두꺼운 니트에 입문해 버리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여자) 아이들의 전소연처럼 볼레로 니트로 소재 맛보기만! 그리고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바지와 같은 컬러의 굽이 높은 플랫폼 슈즈를 신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꿀팁은 비밀!
금) 4° /14°, 코듀로이의 계절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코듀로이.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로이는 가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존재죠. 크리스탈 역시 머스터드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를 아이보리 니트, 블루 볼캡과 함께 매치해 패션 센스를 뽐냈습니다. 밝은 컬러의 코듀로이는 혹시 다리가 두꺼워 보이지 않을까 부담된다면 브라운이나 블랙 등 어두운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부터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