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자꾸 시선 가는 연말 파티 룩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꾸만 시선 가는 연말 파티 룩을 구상중이라면? 강약 조절이 관건이랍니다.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SNS를 살펴보세요.
반짝이는 소재 활용하기
@nayoungkeem나만의 무드는 지키면서 손쉽게 드레스업 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스팽글 혹은 시퀸 소재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거하게 쇼핑할 필요 없이 평소 자주 입는 룩에 아이템 하나만 바꾸는거죠.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벌키한 카디건, 스팽글 미니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블링블링한 룩을 연출한 김나영처럼요!
블랙 미니 드레스는 어디에서도 통한다!
누구의 옷장에나 한 벌쯤 있을법한 블랙 미니 드레스! 여름내 즐겨입던 민소매 드레스라도 상관 없어요. 몸에 딱 붙는 블랙 풀오버에 레이어드 한 후 주얼리 혹은 헤어 장식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블랙 파티룩이 완성되니까요. 이때 아우터는 다소 짧은 디자인으로 선택해야 그 무드가 배가된답니다.
포근한 니트에 포인트 하나
독특한 짜임새 혹은 디테일이 더해진 니트를 가지고 있다면 니트톱 자체를 파티 룩에 활용해보세요. 편안한 니트에 눈에 띄는 이어링, 네크리스 등 볼드한 주얼리를 더하면 오케이. 황보처럼 티아라를 머리에 장난스레 얹기만해도 무심한듯 화려한 파티 씬이 완성되죠.
소재로 재미를 더한 올블랙 룩
올블랙룩 마니아라면 배우 채정안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핏도 아이템도 단순한 구성이지만, 간결한 이너에 레더 팬츠, 블랙 포인트가 더해진 트위드 재킷 등으로 심플하면서도 아우라 넘치는 블랙 룩을 완성했죠. 어떤 주얼리와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여전히 멋스러운 레트로 무드
보다 화려한 연말 파티 룩을 즐기고 싶다면 레트로 룩은 어떨까요? 마치 엄마의 옷장에서 꺼낸 것 같은 화려한 보랏빛 재킷을 선택한 이하이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같은 컬러 네트 톱을 블랙 이너 위에 레이어드 해 과감한 분위기까지 더했답니다. 이렇게 상의를 화려하게 입을 때 하의는 캐주얼하거나 심플해야 과해지지 않는다는 사실도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