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포근한 잠옷이 필요한 계절

이불 밖은 정말 위험한 요즘 날씨. 집안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편안한 실내복에 점점 더 눈이 가죠. 이 계절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예쁜 잠옷들을 모아봤습니다.

영롱한 색감, 스내피커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영상을 준비한 강민경. 같은 그룹인 이해리와 SG워너비의 김용준과 이석훈, V.O.S의 박지헌이 함께 했죠. 이번 겨울이 끝날 때까지 반복 재생할 것 같은 이 영상 속에서 강민경과 이해리가 입고 있는 크리스마스 무드의 로브와 파자마는 모두 스내피커들 제품입니다. KTX를 타고 가면서 봐도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색감을 지닌 아이템으로 분위기를 더했죠. 플레인 한 아이템은 물론, 스트라이프, 체크 등 심플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잠옷을 원한다면 스내피커들을 눈여겨보세요.

귀염뽀짝, 위글위글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함께 한 캐럴송 ‘뷰티풀 크리스마스(Beautiful Christmas)’ 관련 촬영 때 슬기가 입고 있던 깜찍한 컬러 조합의 파자마 하의는 바로 위글위글 제품! 올해 초에 제니가 SNS에 업로드한 포스팅 속에서 입고 있던 파자마 하의도 위글위글 제품이에요. 컬러풀함은 기본, 귀여운 패턴과 프린트로 입기만 해도 즐거워져요. 보송보송한 촉감의 수면사로 제작되어 촉감이 부드러운 건 물론 따뜻해 이번 겨울처럼 추운 때에 입기 좋아요.

토끼의 해, 키르시

다가오는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 이에 맞춰 패션 브랜드 키르시는 ‘블랙위티버니’를 내세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죠.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품절된 키링과 머그, 맨투맨 그리고 파자마도 만나볼 수 있어요. 블랙과 화이트 두 컬러에 카라와 소매, 주머니 등에 초록색 파이핑을 더해 단조로움을 피했죠. 그리고 겨울이면 우리가 특히나 사랑하는 플리스 소재로 제작해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어요. 기묘년을 좀 더 뜻있게 맞이하고 싶거나 토끼 띠인 분들, 또는 그냥 토끼를 좋아하는 분들 모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실용주의, 무인양품

합리적인 가격대에 깔끔한 파자마를 찾는 이들에게는 무인양품을 추천해요. 잠옷을 추천해 주는 여러 콘텐츠에 무인양품은 거의 빠지지 않을 정도로 잠옷 마니아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죠. 유명한 플란넬 파자마도 좋지만 요즘처럼 추운 때에는 리오셀 파자마가 더 좋은 선택지가 될 거예요. 생산할 때 다른 섬유에 비해 환경 오염이 적어 친환경 소재라 불리는 ‘리오셀’을 이용한 모포 원단으로 폭신하고 따뜻합니다. 발목 부분을 밴딩으로 잡아 끝자락이 나풀거리지 않아 가벼운 집안일을 할 때에도 입기 좋아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Youtube of @iammingki, Instagram of @snappycuddle, @hi_sseulgi, @wigglewiggle.official, @kirsh_official, @mujikr, www.mujikorea.net/, www.kirsh.co.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