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날 신기 좋은 윈터 부츠 5

눈 내리는 겨울철에도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엄선한 윈터 슈즈 5!

헌터

장마철뿐만 아니라 눈 오는 날에도 인기 만점인 헌터의 오리지날 인트레피드 스노우부츠를 소개합니다. 겉면이 패딩으로 돼 방수는 기본, 기모로 된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갖춘 갓벽템이죠. 눈이 신발 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빨간 스트랩이 달린 것이 포인트!

어그

얼마 전 제니의 공항 패션템으로 대란을 일으켰던 어그의 베스트셀러, 로고 그래픽 클리어 미니 부츠. 클래식한 양털 부츠가 아닌 방수가 되는 투명한 TPU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투명한 소재를 통해 비치는 양털 안감과 옆면에 큼직하게 더한 로고로 포인트를 줘 소장 가치가 더욱 있는 아이템.

락피쉬웨더웨어

겨울에 양털 부츠를 포기할 수 없다면? 락피쉬웨더웨어의 클라우디 맥시 플랫폼 윈터부츠 미니를 추천해요. 굽이 무려 5cm나 돼 눈이 쌓인 길을 맘껏 걸어도 신발 젖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소가죽 스웨이드와 품질 좋은 양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기대해도 좋아요.

문부츠

켄달 제너, 두아리파 등 MZ 할리우드 스타들의 겨울 ‘잇템’ 문부츠의 아이콘 스노우 부츠를 소개합니다. 우주 비행사가 신을 법한 오통통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특징이죠. 포스트 스키화로 알려져 있지만 투박한 감성과 힙한 색감으로 겨울 데일리 룩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프라다

곰돌이 발처럼 귀여운 프라다의 시어링 아프레 스키 부츠! 두꺼운 밑창 덕에 미끄러운 길 위에서도 끄떡없으며 두꺼운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완벽합니다.

에디터
황보희정
사진
courtesy of 헌터, 어그, 락피쉬웨더웨어, 문부츠, 프라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