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의 비행기 룩
공항 패션 말고, 비행기 탈 때 진짜 셀럽이 입는 기내 룩은?
이연희
평상시 휴식기간을 이용해 짬을 내어 여행을 다니는 듯 여행 사진을 종종 공개하는 이연희. 파리, 괌 여행 사진을 오픈하다가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은 기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발리로 가는 비행기를 탄 것이죠. JW앤더슨 모자와 루즈핏의 스웻셔츠, 검정색 조거 팬츠까지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는 룩이죠.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기내식 먹다 말고 대충 한 컷 찍은 것 같은데도 훈녀 재질을 마구 뿜어내고 있습니다.
예리
과거 예리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인도네시아로 떠난 예리의 비행기 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시티 재킷에 카고 팬츠를 입은 사진은 예리의 발랄함이 그대로 묻어나오죠. 기내에서 입은 룩은 그래피티가 그려진 스웻셔츠와 카고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MZ 세대의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안유진
아이브의 안유진은 별다른 코멘트 없이 일본 여행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비행기 뒤로 지는 석양과 편안한 티셔츠에 바이커 쇼츠를 입고 있었죠. 얼굴은 모자로 가렸지만 자연스러운 옷 차림에서도 훈훈함이 드러나네요. 비행기를 탈 때 다리가 퉁퉁 붓는 이들이라면 안유진처럼 혈액순환이 잘 되는 옷과 편한 운동화를 선택해 보세요.
강민경
입었다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강민경의 룩! 친구들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난 강민경은 비행기 안에서조차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줬는데요. 로고가 그대로 박혀진 다임 모자와 에어팟 맥스, 본인의 브랜드인 아비에무아 바람막이를 매치했어요. 비행기 안은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각자 체온을 적절히 맞출 간절기 옷을 챙긴다면 도움이 될 것!
이청아
힙스터 다운 면모가 드러내는 이청아의 패션!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감성적인 LA 여행 사진을 보면 어느새 스카이스캐너로 비행기 표를 확인하는 나 자신을 발견할 지도 모릅니다. 이청아가 공개한 비행기 룩은 바로 도톰한 후드와 스카프의 조합! 후드는 LA 기반의 매드해피 제품으로 LVMH가 투자한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죠. 도날드 덕이 그려진 구찌 스카프 역시 멋스럽게 소화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