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 박제했으면 하는 연예인 5
중단발부터 숏단발까지! 단발이 잘 어울려서 다음 활동 때도 헤어스타일을 유지했으면 하는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요?
에스파 윈터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에 일자로 자른 칼단발을 유지하고 있는 윈터. 긴 생머리일 때도 잘 어울렸지만 단발이 특히 잘 어울리는 셀럽이죠. 특히 윈터는 탈색된 금발 머리든 검은색 머리든 상관없이 긴 앞머리를 내린 단발을 연출하고 있어요. 큰 눈에 시선이 집중시키는 앞머리 효과를 톡톡히 보는 중!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에서 단발좌를 담당하는 지효! 한눈에 봐도 풍성한 머리 숱과 검은 머리카락이 부러운 연예인이죠. 지효는 같은 단발머리도 다양하게 연출해 보여주고 있는데요. 층을 내지 않고 일자로 연출한 머리부터 부분 탈색으로 힙하게 연출한 단발 머리도 있었죠. 또 앞머리로 이마 전체를 덮는 풀뱅 헤어도 잘 어울려 단발하면 지효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블랙핑크 리사
일자로 자른 앞머리에 칠흑같이 검은 긴 생머리를 곧잘 선보이는 리사. 긴 머리는 긴 머리대로, 단발머리는 단발머리대로 잘 어울려요. 물론 탈색된 머리와 검정 머리도 마찬가지고요. 하지만 리사의 평소 성격처럼 자유롭고 활발한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해주는 건 역시 단발머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CLC 예은
큐브의 걸그룹 CLC에서 ‘워너비’ 단발 헤어스타일로 빼놓을 수 없는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장예은인데요. 팬들뿐만 아니라 같은 시기 활동하는 아이돌 그룹 동료들 역시 ‘CLC 단발머리’로 통할 정도로 단발이 잘 어울리는 셀럽입니다. 특히 턱 아래로 떨어지는 길이의 중단발 머리를 했을 때 그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앞머리 없는 검은색 머리를 했을 때가 특히 레전드!
아이즈원 권은비
긴 머리도 청순하지만 특히 칼단발로 잘라 등장하면 이목구비가 더욱 살아나는 인물이 있죠. 바로 아이즈원의 권은비인데요.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시크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태슬컷은 권은비의 베스트 헤어스타일이라고 해도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 지금은 다시 긴 머리로 예능 등 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