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쟁이들의 소울푸드! 츄러스 맛집 5
페인트통 감자칩으로 유명한 보닐라의 츄로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오픈했다는 소식! 곧이어 대세 디저트로 자리 잡을 츄러스 맛집들을 미리 체크해둘까요?
보닐라츄러스
스페인 프리미엄 감자칩 브랜드 보닐라의 츄러스 매장이 아시아 최초로 서울 한남동에 오픈했습니다. 한남동의 새로운 핫플로 자리매김할 예정인 이곳은 가오픈 날부터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죠. 올리브 오일, 밀가루, 설탕, 초콜릿 등 스페인에서 공급받은 고품격 원재료로 츄러스를 튀겨낸다는 사실! 바삭하고 쫄깃한 중독적인 식감의 츄러스를 초콜릿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절대 잊지 못할 맛을 경험하게 됩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미뉴트빠삐용
유럽에 있는 오래된 극장이 연상되는 외관이 특징인 미뉴트빠삐용은 도산공원 부근의 유명한 츄러스 맛집입니다. 츄러스 덕후라면 누구나 아는 곳이죠. 딥초코, 스위트 칠리 요거트, 화이트 크림, 땅콩 초코 바나나 등 다양한 맛의 소스를 취향껏 골라 ‘찍먹’할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7 지하1층
바캉스커피
을지로 루프탑에서 츄러스를 먹을 수 있는 곳, 바캉스커피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통유리가 있어 시티뷰 맛집으로도 유명한 카페입니다.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 바캉스라떼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는 바로 앙버터츄로스인데요. 고소한 시나몬 향이 폴폴 나는 츄로스에 앙버터가 함께 제공되는 이색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12 9층
더파크츄러스
대학로 연극인들의 소울푸드, ‘찐’츄러스 맛집 더파크츄러스! 하트 모양의 시나몬, 인절미, 화이트 슈가, 초코 등 다양한 맛의 츄러스가 있으며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는 것이 이곳의 별미입니다. 소시지에 생츄러스 반죽을 돌돌 말아 즉석에서 바로 튀겨 제공되는 ‘겉바속촉’한 츄러도그까지 꼭 먹어보길!
주소: 서울 종로구 낙산길 17
표정
연남동의 힙한 케이크 맛집 표정. 카스텔라처럼 폭신한 식감이 특징인 구겔호프를 판매하는 곳으로 이색적인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더욱 추천해요. 구겔호프는 브리오슈 반죽을 틀에 넣어 구운 발효 과자로 프랑스 전통 디저트입니다. 그중 바삭한 식감과 시나몬 향이 중독적인 츄러스 구겔호프를 꼭 맛보길!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