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룩의 정석 #차은우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 랜선 남친의 사복 ‘옷잘알’ 연예인 세 번째, 차은우의 상황별 패션 본격 분석.
1)포인트 컬러는 확실하게!
무슨 옷을 입었는지가 중요하지 않더라도 집중해 주세요. 누더기 옷을 입어도 멋있는 차은우지만 상황별, 공간별 TPO가 확실하니까요. 도톰한 스투시 점퍼에 진청 바지로 심플한 패션을 완성한 차은우. 어딘지 모르게 훈훈한 느낌이 나는 꾸안꾸 패션을 소화했어요. 버건디 색의 점퍼를 제외하곤 모자, 우산, 바지까지 모두 네이비 컬러로 통일해 안정감을 줬네요!
2)셔츠의 정석
무드에 맞게 셔츠 코디를 잘 활용하는 차은우. 단정한 일자 청바지에는 판판한 소재의 셔츠를, 와이드 슬랙스에는 오버핏 셔츠를 매치했죠. 분위기에 따라 소재와 패턴을 자유자재로 코디한 차은우처럼 여러 종의 셔츠가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정석적인 코디를 선보이려면 화이트와 블루 두 가지 셔츠만 있어도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할 거예요.
3)제대로 된 후드
제대로 된 톡톡한 후드 하나만 있으면 여러 상의가 필요 없을 정도로 유용합니다. 운동갈 때, 가벼운 평일 데이트에, 주말 장거리 드라이브에 어디서든 편하고 멋있게 연출이 가능하니까요. 다시 돌아온 핫한 유행템, 카고 팬츠와도 매치하기 좋고 다 늘어난 청바지와도 편하게 입기 좋죠. 두께가 얇은 후드보다는 소재가 탄탄하고 두꺼운 것을 추천합니다.
4)화이트 상의 활용하기
깔끔한 이미지를 가진 차은우만큼 흰색 상의를 잘 활용하는 셀럽이 또 있을까요? 흰색 옷은 관리하기가 힘들어 새하얀 컬러보다는 아이보리나 베이지 계열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만약 차은우처럼 하얀 톤의 피부를 가졌다면 표백제처럼 새하얀 컬러의 상의를 도전해 보세요. 형광등이 따로 필요 없는 자체 톤업 효과까지 가져다 줄 것! 하의는 어떤 컬러든 상관없으니 자유롭게 코디해 보세요.
5)심플 이즈 더 베스트
레스토랑이나 맛집 데이트 등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을 입고 싶다면 차은우처럼 무채색 패션을 시도해 보세요. 영화 홍보차 무대에 오른 차은우처럼 상의는 블랙으로, 하의는 매치하면 올블랙보다는 좀더 꾸민 느낌이 들죠. 흰색 하의가 부담스럽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스러운 올블랙으로 코디해 보세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이너 티셔츠나 가방 등의 액세서리는 검정색을 베이스로 하되 디테일이 들어간 독특한 제품이라면 단조롭지 않아 더욱 좋죠.
또, 경기장 데이트에도 검정 코디가 무난한데요. 아무리 열을 내며 응원하는 스포츠 직관이라도 날씨가 급변하는 봄철이라면 보온성을 고려해야만 합니다. 야구든, 축구든 스포츠 경기장의 경우 지붕이 뚫린 실외라면 더더욱 말이죠. 차은우처럼 두툼한 블랙 후드에 활동성을 높인 블랙 면 재킷을 매치했어요. 물론 얼굴이 다 한 패션이지만 응원하는 팀의 머플러를 둘러주는 센스까지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