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 프리 올커버리선
트러블* 피부 적합 3n1 올커버리 선크림
CKD의 그린프로폴리스 올커버리선
피부가 아무리 민감해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선케어. 게다가 겨우내 꽁꽁 숨기고 다닌 피부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봄철 햇빛은 유난히 피부에 치명타를 남긴다. CKD의 그린프로폴리스 올커버리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컨디셔닝 에 도움을 주는 그린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지 톤 텍스처가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되살려줘 별다른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 올커버리선 하나만으로도 내추럴한 베이스를 표현할 수 있어 스킵케어가 가능하다. 문의 1855-3308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 [논코메도제닉]
{ SPECIALTY }
1 레드 블레미쉬 커버리 포뮬러
씨케이디 그린프로폴리스 올커버리선은 내추럴 피부 보호막으로 불리는 그린프로폴리스가 39.8% 고함량으로 담겨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
2 TRIPLE BLOCK™
햇빛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UVA,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징크레이어 기술력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한다.
3 내추럴 베이지 톤
21호부터 23호까지 내추럴한 베이지 톤이라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겸비했다.
“피부가 예민해 메이크업을 덜어내고 싶은 날, 절로 손이 가는 톤업 선크림.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 덕분에 따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하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무기자차인데도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도 장점!”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박소은(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KIM MYUNG 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