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패션 아닌, 여자 셀럽도 즐겨입는 고프코어 일상 룩

주우재, 송민호, 류준열 등이 즐겨입는 남친룩으로 떠오르는 ‘고프코어 룩’. 여자들은 어떻게 소화할까? 여자 셀럽들이 소화한 고프코어 룩을 알아봅시다.

등산, 캠핑,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애슬레져 룩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룩을 일상 속에서 입는 고프코어 룩 역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시 자주 먹는 그래놀라(granola), 귀리(oat), 건포도(raisin), 땅콩(peanut)의 앞 글자에 놈코어의 코어(Core)를 합쳐 만든 고프코어 룩은 벨라 하디드의 일상 속에서도 자주 보이는데요. 윈드 브레이커나 조거 팬츠, 볼캡, 베스트 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을 주로 활용해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룩이기도 하죠.

트래킹 슈즈, 버킷햇, 와이드 팬츠 등 편안하고 내추럴한 아이템을 통해 고프코어 룩을 완성한 이청아. 무심하게 툭 걸친 커다란 에코백까지 멋쁨 지수를 높여주네요. 고프코어 룩은 카키색이나 베이지색 혹은 무채색의 차분한 아이템의 조합을 통해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윈드 브레이커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조거 팬츠,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연출한 마마무 문별. 평소 문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프코어 룩을 활용한 힙한 데일리룩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그의 고프코어 룩 패션 포인트는 바로 모자! 볼캡이나 비니 등을 함께 착용해 스포티함을 끌어올렸습니다.

평소 등산과 운동을 즐기는 이시영의 일상 속 고프코어 룩은 어떨까요? 넉넉한 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카키 컬러의 카고 데님 팬츠, 트래킹 슈즈와 비니까지! 지금이라도 당장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룩을 선보였습니다. 예쁜데 실용적이기까지 하니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이죠?

센스있는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레드벨벳 슬기 역시 고프코어 룩을 그의 스타일로 소화했습니다. 오버 사이즈 티셔츠에 큰 주머니가 돋보이는 카고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룩을 완성했죠. 여기에 블레이드 헤어까지 곁들이니 힙한 느낌까지 UP!

광택감이 돋보이는 나일론 재킷과 팬츠, 낙낙한 핏의 티셔츠와 매력적인 어글리 슈즈까지! 고프코어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미노이. 가볍고 활동적이며 방수처리된 원단을 활용해 비, 바람 등의 궂은 날씨에도 멋과 스타일, 활동성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소녀스럽게 고프코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정원의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바스락 거리는 나일론 소재의 롱 스커트가 투박한 신발과 조화를 이루며 내추럴한 무드를 살려주네요. 모던한 디자인의 재킷을 뉴트럴 무드의 컬러로 선택하면 센스있는 믹스 매치 고프코어 룩이 완성됩니다.

에디터
안서연
사진
INSTAGRAM @bellahadid, @leechungah, @mo_onbyul, @leesiyoung38, @hi_sseulgi, @meenoie, @ch_ami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