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복 힙하게 입는 법

골프에서 이제는 테니스! 플리츠 스커트와 레깅스로 코디하는 테니스복, 쉽게 힙쟁이처럼 입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스웻셔츠 + 테니스 스커트

@maurahiggins

@maurahiggins

인플루언서 마우라 히긴스의 테니스 룩은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룩의 정석 그 자체. 도톰한 스웻셔츠에 그려진 테니스 공 로고만 봐도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이 나죠. 위아래 화이트 톤으로 매치해 깔끔하면서 순한 테니스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simihaze

@chlosertoyou

푸른 숲처럼 그리너리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쿨톤, 웜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중간계 컬러를 톱으로 매치해 보세요! 초록, 보라색 계열의 옷들이 특히 입기 좋아요. 물론 하의는 활동성을 높여 주면서 어디에다 잘 어울리는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를 추천합니다!

브라톱

@biancaellabooth

@ellenvlora

상의를 뭘 입을지 고민할 필요조차 없는 코디! 바로 스포츠 브라톱을 입는 것이죠. 코디가 간편하면서도 통풍이 잘 되어 건강상 이롭습니다. 상하의부터 양말, 신발까지 모두 톤을 맞춰 입어도 좋고, 인플루언서 최지혜처럼 신발과 헤어 액세서리만 통일해 블랙앤화이트 룩으로 코디해 봐도 좋겠네요.

스커트 대신 반바지

@emilyoberg

테니스할 때 스커트만 입으란 법 없죠. 스포티 앤 리치의 파운더 에밀리 오버그는 위아래 세트로 초간단 테니스 룩을 보여줬어요. 테리 소재의 폭신한 반팔과 반바지 코디가 귀엽네요!

@l.kiassumbua

@l.kiassumbua

@l.kiassumbua

모델 라리사는 긴팔 티셔츠에 쇼츠 레깅스를 매치해 넘사벽 몸매를 드러냈어요. 평소 테니스를 좋아하는 그녀는 헤드밴드와 아디다스 운동화로 테니스 룩을 자유롭게 즐기고 있는데요. 쇼츠 레깅스가 부담스러울 땐 엉덩이를 덮는 오버핏 재킷을 입어주세요!

아우터 매치하기

@reinajsilva

@yeonjae_son

@sooah.hong

@chlosertoyou

@reinajsilva

테니스 치기 좋은 선선한 저녁, 한껏 열심히 뛰고 난 뒤 땀이 식으면 갑자기 추워질 때가 있죠. 테니스 대회 우승을 휩쓸고 있는 배우 홍수아처럼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도 따뜻한 테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물론 한낮에도 햇볕에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손연재 선수처럼 얇은 여름 가디건을 걸쳐 보세요.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 룩은 리얼웨이에서도 얼마든지 따라입기 좋답니다.

에디터
장성실
사진
Instagram of @maurahiggins @simihaze @biancaellabooth @ellenvlora @chlosertoyou @emilyoberg @l.kiassumbua @reinajsilva @yeonjae_son @sooah.ho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