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순삭’하기 전에 가야할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 추천 5

봄 날씨 만끽하러 가기 좋은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안성팜랜드

봄에는 역시 안성팜랜드! 안성팜랜드는 꽃밭과 초원, 가축방목장, 승마장 등이 있는 체험형 목장입니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이탈리아 토스카나가 연상되는 블루애로우길과 노랗게 물들여진 유채꽃밭과 감성 가득한 청보리밭이 있기 때문이죠. 탁 트인 초원에서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해 보세요!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용인 한택식물원

여기는 지금이 제철! 알록달록한 꽃과 나무가 가득한 길을 걸으며 힐링하기 좋은 용인 한택식물원을 소개합니다. 약 20만 평의 규모로 9,700여 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식물원입니다. 매화, 튤립 등 봄꽃이 활짝 핀 정원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한택로 2

두물머리

하남시 부근에 위치한 양평의 두물머리. 운치 있는 강가와 푸릇루픗한 풍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고 노을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웨이팅이 필수인 두물머리 연핫도그도 잊지 말고 먹어보길!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마장호수 출렁다리

따스한 봄날에 걷기 좋은 올레길을 찾고 있다면 마장호수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곳은 조용한 호숫가 주변에 쾌적한 데크길이 형성돼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하기 아주 좋습니다. 출렁다리를 건너며 이색적인 호수 뷰도 감상해 보세요.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13

라온숨

남양주 드라이브를 떠날 예정이라면 반드시 라온숨을 방문해 보세요. 전 층이 통창으로 이뤄져 북한강을 한눈에 바라보며 물멍을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이번 주말에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에디터
    황보희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courtesy of 안성팜랜드, 한택식물원, 두물머리, 마장호수출렁다리, 라온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