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뷰티 성지는 h&m, 무인양품, 다이소!

h&m에서 면도기와 데오도란트를 고르고, 무인양품에서 수분크림을 구매한다?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뷰티 컬렉션을 론칭하고 있어요. 요즘 Z세대는 이곳에서 뷰티 아이템을 쇼핑하죠! 접근성이 좋은 건 물론, 특유의 감성 한 스푼에 제품력까지 훌륭! 요즘 ‘뷰티 꿀템’으로 소문난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코스메틱 라인을 소개합니다.

h&m



h&m이 가치 소비를 위해 비건 뷰티 라인인 ‘OHH!’를 론칭, 10여가지 보디 제품을 선보였어요. 특히 시선을 끄는 건 5중 날 면도기와 데오도란트! 여름을 대비해 깔끔한 제모와 불쾌한 냄새 케어를 돕는 제품입니다. 이외에 풍성한 보습감의 보디 로션부터 보디 스크럽, 보디 스프레이 등 온몸을 가꾸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렸어요. 모두 h&m 특유의 컬러풀한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이미 Z세대에게 반응이 폭발적. h&m 온라인 몰과 전세계 2000여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아직 한국 입고 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애를 태우는 중입니다. 여름이 가기 전 국내에서도 꼭 만나볼 수 있길 바라요!

MUJI



우리 피부에 가장 익숙한 원료인 물! 물에서 영감을 얻어 무인양품이 울릉도 해양 심층수를 담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어요. ‘보습 충전 시리즈’는 심층수에 라벤더, 캐모마일 오일을 더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산뜻 정화 시리즈’는 천연 티트리 잎 오일을 활용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깨끗한 세안을 위한 ‘말끔 깔끔 시리즈’도 있어요! 전 제품 투명 용기를 활용하고, 수분리 라벨로 재활용을 용이하게 했죠. ‘모두의 스킨케어’라는 콘셉트에 맞춰 누구에게나 순한 사용감에 지구와 환경을 지키는 착한 노력까지, Z세대 사이에서 ‘무인양품’스럽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랍니다.

다이소



요즘 다이소가 ‘Z세대의 뷰티 성지’로 통하고 있어요. 저렴하면서 제품력이 뛰어나고, 심지어 다이소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도 많거든요. 다이소가 여러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덕분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만든 스킨케어 컬렉션 ‘식물원’ 의 ‘병풀 클리어 빅 토너’는 깊은 보습감과 짐승 용량으로 토너 팩을 하기 좋아 품절대란이 일었고, 다이소에서만 판매하는 제이엠솔루션의 ‘B5 히아’, 조성아뷰티의 ‘초초스랩’ 등 전부 5천원을 넘지 않는 가성비템으로 호평 받고 있어요. 전국 15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뷰티 제품을 손쉽게 구매한다는 것 역시 매리트! 이번 주말엔 다이소로 뷰티 쇼핑하러 가볼까요?

    에디터
    황혜진
    포토그래퍼
    h&m, MUJI, 다이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