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셀럽들도 인정한 LA에서 가장 핫한 핫도그 맛집 3
미국인들의 소울 푸드! LA 스트릿 감성이 물씬 나는 현지인 추천 핫도그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Pink’s Hot Dogs
핑크스 핫도그
1939년에 오픈한 핑크스 핫도그는 미국 현지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LA의 오래된 핫도그 가게입니다. 핫플레이스인 멜로즈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베벌리힐즈 구경하러 갈 때 들리기 좋답니다. 할리우드 셀럽들도 많이 방문하는 가게로 영화 촬영장 케이터링도 많이 나간다고 해요. 미국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칠리 핫도그와 멕시칸 요리가 연상되는 라라랜드 도그가 이곳 인기 메뉴!
Dirt Dog
더트도그
LA 스트릿 감성 핫도그로 유명한 더트도그. 히스패닉계 여성이 파는 핫도그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토핑이 잔뜩 들어간 ‘혜자’ 핫도그입니다. 옥수수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중독적인 터티 에스키테와 단짠단짠 칠리소스가 듬뿍 뿌려진 더트 칠리 도그를 추천해요. 쫀득하고 탄력 있는 번을 사용해 길거리에서 걸어 다니며 먹어도 빵이 찢어질 걱정은 없는 진정한 스트릿 푸드!
Wurstküche
부어스트퀴헤
LA 리틀 도쿄 거리에 위치한 2030의 핫플, 독일식 핫도그 전문점 부어스트퀘헤. 소시지가 진심인 곳은 18개 종류의 소세지 중에 하나를 선택한 후 그 위에 올릴 토핑을 주문하는 식입니다. 케첩과 머스타드 포함 6가지 종류의 소스들이 함께 구비돼 있습니다. 독일 맥주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힙한 펍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