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팬에게 물어본 립스틱의 정체

최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진행한 사인회에서 이효리가 팬에게 립스틱 정보를 물어본 것이 화제였습니다. 이효리가 팬에게 립 색이 예쁘다고 칭찬하자, 팬은 가방을 가져와 제품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효리는 요즘 귤색 립스틱을 찾고 있었다며, 팬에게 DM으로 제품 정보를 한 번 더 보내달라고 부탁하기도 했죠.

샤넬 제품으로 추정되는 립스틱의 정체와 그 외에도 여름 바캉스 룩에 제격인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들을 소개할게요.

샤넬 알뤼르 96 엑상트리크

매년 여름 시즌 필수 립스틱으로 유명한 샤넬의 알뤼르 96 엑상크리크! 이효리가 팬에게 물어본 립으로 추정되는 제품입니다. 립밤 같은 촉촉한 제형에 레드 코랄로 진하게 발색 되는 웜톤 필수 립스틱.

디올 어딕트 립스틱 744 디오라마

핑크빛 오렌지 립컬러로 웜톤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유명한 디올 어딕트 립스틱 디오라마.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글로시한 제형으로 저녁 약속이 있거나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아요.

맥 모란지

원래부터 이효리 립스틱으로 유명한 맥 모란지. 오렌지 립스틱의 정석으로 웜톤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죠. 흰기가 살짝 섞인 선명한 귤색 립스틱으로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5 나잇 아웃

분위기 있는 오렌지 립컬러를 찾는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나잇 아웃이 제격. 부드러운 발림성과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마무리감이 특징입니다. 오렌지에 호박 한 방울 넣은 듯한 컬러로 데일리 립으로 적극 추천해요.

에디터
황보희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courtesy of tvN<댄스가수 유랑단>, 샤넬, 디올, 맥, 조르지오아르마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