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뿌리면 모기에 안물린다? 모기가 싫어하는 여름 향 5

여름철의 불청객 모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향수부터 바꿔보세요. 레몬그라스, 제라늄, 라벤더, 바질, 로즈마리, 민트등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 함유된 향수 5가지를 소개합니다.🌿

록시땅 버베나 아웃도어 바디 스프레이

아웃도어 전용 스프레이로 출시된 록시땅의 버베나 아웃도어 바디 스프레이. 레몬 버베나잎 추출물과 라벤더, 레몬 유칼립투스 오일이 들어가 모기 물림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피부와 헤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뿌리는 즉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 특징.

프레데리막 제라늄 뿌르무슈

모기가 싫어하는 제라늄 향이 듬뿍 들어간 프레데릭 말의 제라늄 뿌르 무슈. 시크하고 프레시한 향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여름 향수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딥디크 오도라타

시트러스, 제라늄이 톱노트로 들어가 모기 퇴치에 효과적인 향을 선사하는 딥디크 오도라타. 고급지게 유지되는 잔향으로 유명합니다.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

청량한 민트 향이 특징인 러쉬 더티 보디 스프레이. 바질, 로즈마리 향도 함유돼 모기 퇴치에 효과적이죠. 자꾸만 킁킁거리고 싶은 심쿵 유발 잔향이 매력적인 향수.

산타마리아노벨라 카라 로사

시원한 숲속 향이 연상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카라 로사. 톱노트에 라벤더와 민트, 유칼립투스가 담겨 모기가 싫어하는 향을 갖춘 향수입니다. 잔향은 부드러운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남아 여성들에게 여름 향수로 인기가 좋아요.

에디터
황보희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각 브랜드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