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 대담한 초소형 비키니의 다채로운 매력

내 안의 유교걸, 잠시만 눈 감아..! 여름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는 셀럽들의 핫하디 핫한 비키니 패션!

켄달 제너

비키니 패션을 이야기할 때 켄달 제너를 빼놓을 수 없죠. 그녀는 SNS에 원숄더 디자인의 아슬아슬한 토마토 컬러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는 그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 FWRD(포워드)를 위해 고른 아이템이었습니다. The Attico의 제품이에요.

지지 하디드

강렬한 그래픽 무늬도 채도 높은 옐로 컬러도 모두 다 소화 해낸 지지 하디드. 그녀는 볼드한 디자인의 체인 목걸이와 심플한 것을 레이어링 해주었는데요 이 때문인지 휴양지의 화려함은 더욱 살고 초소형 비키니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허전하거나 비어 보이는 느낌이 없어요.

두아 리파

인어 바비, 두아 리파의 비키니 패션에는 동심이 살아있다? 두아는 우리에게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비키니를 종종 선보이는데요, 귀여움과 섹시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죠. 키티부터 케어 베어, 스펀지밥의 친구 뚱이까지!

엘사 호크스

마이크로 사이즈 비키니에 풍성한 퍼 부츠, 볼드한 선글라스까지! 모델 엘사 호크스는 과거 힙합 뮤지션의 뮤직 비디오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대담하고 아이코닉한 룩을 선보였어요.

이리나 샤크

마음이 느슨해진 다이어터라면 이리나 샤크의 이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해놓는 건 어떨까요? 스윔웨어 브랜드 제키(@zeki_triko)의 화보를 촬영한 모델 이리나 샤크는 가슴 부분에 컷 아웃 디테일을 넣어 한층 도발적인 디자인의 비키니를 거침 없이 소화했죠.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에서도 화보 속 아이템과 비슷한 차분한 컬러에 깔끔하지만 대담한 실루엣의 비키니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어요.

제이제이

국내 운동 유튜버 중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는 제이제이! 그녀는 남자친구 줄리엔 강과 함께 떠난 나트랑에서 핫하디 핫한 비키니를 선보였어요. 줄리엔 강에게 비키니가 어떠냐고 묻자 그는 ‘I like it’이라며 아주 솔직하게 대답했죠. 국내에서는 조금 어려울 수 있으나 해외여행, 그것도 프라이빗 한 곳이라면 한 번쯤은 그간 입지 않았던 과감한 디자인의 비키니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Instagram of @kendalljenner, @gigihadid, @hoskelsa, @dualipa, @irinashayk, Youtube of @tmijeeeun, FWR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