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 블러셔 잘 받는 이유가 따로 있다고?
‘김채원’하면 빠질 수 없는 블러셔 메이크업부터 반응 폭발했던 뷰티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셀카 장인 르세라핌 김채원! 셀카를 올릴 때마다 메이크업도 덩달아 화제인데요. 김채원의 블러셔 메이크업 팁부터 퍼스널 컬러, 뷰티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기 위해 르세라핌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 원장을 만났습니다. 특히 김채원은 이번 화보에서 데뷔 후 첫 장발 스타일을 선보이며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긴 생머리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죠.
평소 김채원의 메이크업에는 블러셔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데요. 담당 아티스트는 김채원의 이목구비가 입체적이고 앞볼이 봉긋하게 올라온 얼굴형이라 블러셔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많은 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퍼스널 컬러도 언급했습니다. 웜과 쿨의 경계를 넘나드는 피부 톤이라 무대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시도한다고합니다. 하지만 웜 계열의 컬러를 사용했을 때 조금 더 화사함이 느껴진다는 설명도 덧붙였죠.
최근 아이돌이 즐겨 하는 언더 아이 블러셔 팁도 공개했는데요. 눈 바로 밑부터 시작하는 언더 아이 블러셔는 생기를 더해주고 중안부를 짧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김채원을 비롯한 많은 아이돌 메이크업에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언더 아이 블러셔를 연출할 땐 특히 영역을 잘 설정해야 하는데요. 원정요 원장의 팁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화보 속 네가지 블러셔를 연출하는 팁과 채원의 오목 조목 입체적인 윤곽을 만드는 비결까지 모두 공개했어요. 김채원 메이크업과 관련된 더욱 많은 정보는 아래 풀버전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