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도쿄가면 들르는 단골집 3
도쿄 여행 준비 중이라면 주목! 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신현지가 반한 1등 스키야키 집은 꼭 가보세요.
지난 8월 12일, 제니의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에 모델 신현지와 함께 촬영한 도쿄 브이 로그가 올라왔어요.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지난 6월 1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렸던 샤넬의 다카르 공방 컬렉션 레플리카 쇼에 참석하는 일정이 겹치며 여행도 함께 하게 된 것이었는데요.
모델 신현지는 런웨이에서, 제니는 애프터 파티에서 특별 공연으로 무대를 빛냈죠! 일도 멋지게 마친 그녀들이 찾아간 도쿄 맛집, 함께 따라가볼까요?
제니가 꼽은 1등 스키야키 식당 ‘규타로’
신현지가 한 입 먹자마자 맛있다며 감탄한 곳은 바로 스키야키 식당 규타로입니다. 도쿄 미나토 구에 위치한 곳으로, 낡고 조용한 재즈 바 같은 분위기 속에서 가정식 스키야키를 즐길 수 있지요. 앙증맞은 접시와 직원이 직접 구워주는 친절한 서비스에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인데요. 제니가 지금까지 먹어본 스키야키 식당 중에 가장 맛있다고 엄지를 들었을 정도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식후 디저트로 픽업한 크레페 ‘산타모니카 크레페’
‘사진 한 번 찍고 먹을게요.’ 귀여운 포즈로 인증샷까지 남기며 제니가 사랑스럽게 바라본 크레페의 좌표는? 바로 도쿄 시부야 구에 위치한 산타모니카 크레페랍니다. 제니 픽은 딸기 바나나 치즈케이크 맛이었는데요. 녹차, 초코 케이크 등 다양한 맛이 준비되어 있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크레페 맛집이라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고 갔던 오마카세 ‘스시츠’
샤넬의 다카르 공방 컬렉션 레플리카 쇼의 애프터 파티 리허설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온 제니는 몸살 감기로 컨디션이 떨어졌음에도, 몸을 일으켜 스시집으로 향했는데요. 이번엔 친구 앨리슨도 동석합니다. 신현지의 건배사 ‘청춘은 바로 지금, 청바지!’가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죠. 세 사람이 레몬 먹기 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 곳은 롯폰기 근처에 위치한 스시츠에요. 제니처럼 예약은 필수로 해야 합니다. 가격은 디너 오마카세 기준 25,000엔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