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을 입는 3가지 방법

변치 않는 가을의 클래식, 레드 립 스타일에 따라 레드를 입는 방법은 이토록 다양하다. 

톱은 디젤(Diesel). 헤어핀은 모두 랏츠유(Lotsyou).

BRING IT ON

360도 어느 각도에서 봐도 반짝이는 아이돌 입술을 원한다면? 끈끈함 없이 맑은 수분광이 도는 제품을 선택해 입술 볼륨감과 광택감을 동시에 높이자. 과즙을 한껏 머금은 듯 생기 있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것.
TIP 물빛을 띠는 여리여리한 발색의 틴트는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린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거나 다소 반항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로도 보여줄 수 있다.

(왼쪽부터) 비바이바닐라의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 #레드 라이크 웜톤, 쿨톤 구분 없이 모든 피부 톤과 어우러진다. 촉촉한 수분감을 픽싱해 묻어나거나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4.3g 1만4천원.
네이밍의 듀이 글래스 립 틴트 #컴리 코럴빛이 감도는 레드 립이 입술 위로 매끈한 오일광을 씌워준다. 캔디같이 탱글탱글한 볼륨감이 압권! 4.5g 1만6천원.
무지개맨션의 아이시 글로우 #05 템팅 입술 안쪽부터 번지듯 발라 맑은 레드 컬러와 버건디 컬러의 그러데이션 효과를 줄 것. 반짝임이 입체감을 돋보이게 한다. 5.3ml 1만8천원.
글린트의 글로우 립밤 #04 해피 베리 데이 이슬 맺힌 듯 촉촉하게 빛나는 청초한 레드 립 완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여러 번 덧발라도 입술이 편안하다. 3g 2만8천원. 

셔츠와 팬츠는 베르사체(Versace). 이어링은 오픈 워크 스튜디오(Open Work Studio). 네크리스는 넘버링(Numbering). 시계는 롤렉스(Rolex).

SUCH A CLASSIC

독보적인 색감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매트 립은 성숙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입술 전체를 볼드한 컬러로 물들여보기를.
TIP 헤어를 깔끔하게 올리거나 자연스레 넘긴 심플한 모습에 레드 립과 액세서리를 곁들이면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위부터) 끌레드뽀 보떼 #103 레전드 오르 루즈 새빨간 레드 립의 정석. 립스틱의 에지만큼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8ml 6만원대.
에르메스의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64 루즈 까자크 기수의 의복을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 3.5g 9만7천원.
나스의 파워매트 립 펜슬 #132 드래곤 걸 펜슬 타입으로 라인을 따라 꽉 채워 바르면 풀 립을, 블렌딩해 입술 경계를 자연스럽게 흐려주면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4g 4만3천원대.
아르마니 뷰티의 립 파워 마뜨 #308 포스풀 생기발랄한 무드를 더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핑크 레드 컬러. 3.1g 5만7천원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35 두스 셜러 레이어링할수록 컬러가 은은하게 쌓이기 때문에 T.P.O에 맞게 컬러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3.4g 4만9천원. 

(왼쪽부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어딕트 립스틱 #758 레이디 레드 덧바를수록 입술에 채도와 투명도를 더하고,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3.2g 5만5천원.
시세이도의 테크노새틴 젤 립스틱 #414 업로드 톤 다운된 차분한 레드 컬러.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3.3g 3만9천원대.
로라 메르시에의 하이 바이브 립 컬러 #181 러쉬 화사한 레드 코럴 컬러에 영롱한 펄을 담고 있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광택이 돋보인다. 1.4g 4만9천원대.
뽀아레의 루쥬 뽀아레 끌레르 #508 에빠늬 쫀쫀한 텍스처가 입술 온도에 녹듯 부드럽게 발린다. 플럼핑 효과로 입술의 볼륨감을 높여주기까지! 2.5g 6만8천원.
맥의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워크 크러쉬 따듯한 색감의 캐러멜 레드 컬러 립. 반짝임을 더해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g 3만9천원대.
샤넬 뷰티의 루쥬 코코 블룸 #158 브라이트 새틴 피니시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코팅한다. 3g 5만5천원.

이어링, 링, 브레이슬릿은 모두 다미아니(Damiani). 네크리스는 데누(Denu). 캐시미어 소재 니트는 비노블라(Binovular). 팬츠는 폴로(Polo).

SENSUAL DEEP

차분하지만 고혹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레드 립의 정수 새틴. 입술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레드 립이 당당하고 여유 있는 여성의 모습을 드러낸다. 미끄러지듯 촉촉하게 발리는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채워주기까지!
TIP 수수한 모습을 강조하고 싶다면 투명도가 높은 샤인 립스틱을, 고혹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면 레드 브라운 컬러의 립으로 풀 발색을 시도할 것. 뉴트럴 컬러, 편안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옷과 매치하면 클래식한 우아함이 배가된다.

에디터
김민지
포토그래퍼
KIN SUN HYE, HYUN KYUNG JUN
모델
정원, 라지원, 송주
스타일리스트
김다현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장소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