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토닉 여신 전소미 헤메코 분석 포인트 5
신곡 ‘Fast Forward’ 활동에서 눈에 띄는 헤메코로 레전드 찍은 ‘우주 핫 걸’ 소미의 스타일링, 딱 5가지 포인트로 요약해 봤어요.
1)블러셔 응용하기
코끝에도 붉게 물들여야 젠지라는데, 소미는 블러셔를 응용까지 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눈 사이 콧등에 블러셔를 칠해준 다음 흰 리본을 그려넣은 것이죠. 헤어부터 의상까지 커다란 리본으로 포인트를 살렸는데 코에서 리본을 그려주니 콘셉트가 더욱 확실해지는 느낌이에요.
2)페이스 주얼
보기만 해도 상큼한 전소미의 비주얼을 더욱 눈부시게 하는 메이크업, 바로 페이스 주얼을 적극 활용했다는 것. 바비처럼 커다란 눈 위로 다시 한번 시선을 집중시키는 글리터 아이라이너로 테크토닉 여신이라는 별명을 실감하게 하죠. 귀걸이를 하면 1.5배 예뻐 보인다는데 얼굴에 반짝이를 붙였으니 훨씬 예뻐지는 건 두 말 하면 잔소리!
3)블리치 헤어
귀엽게 땋은 머리도 눈에 띄지만 특히 탈색 머리에도 자기 주장 강한 이목구비로 ‘넘사벽’ 비주얼을 보여주는 전소미. 시원한 느낌을 내 줄 블리치 헤어로 히메컷을 표현했는데요. 얼굴이 워낙 작은 소미는 광대가 적어 자칫 얼굴이 길어보일 수 있는데, 턱 위에서 한번 다른 컬러로 시선을 분산해주니 비율도 좋아보이고, 스타일리시해 보이기까지 하죠. 원하는 컬러가 있는데 전체 탈색은 부담된다면 요즘 트렌드인 블리치 헤어로 즐겨보세요!
4)네일은 화려하게
‘Fast Forward’라는 제목처럼 빨리 감기한 듯 테크토닉 음악에 맞춰 춤출 때 특히 손 안무가 눈에 띄는데요. 얼굴보다 더 시선이 가는 화려한 네일이 네 번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해 보이기까지 하는 투명한 아이스 네일부터 다채로운 컬러를 가득 담은 패턴 네일도 마찬가지로 의상과 네일을 통일해 콘셉트 확실한 톤앤매너를 완성했어요.
5)딱 달라붙는 레깅스
안무와 리듬이 포인트인 신곡에 맞춰 세상 화려한 메이크업과 Y2K 열풍을 이어온 의상 역시 특징적입니다. 그대로 입고 드라이브 가도 될 만큼 가죽 블루종에 딱 달라붙은 가죽 레깅스, 교복에 입은 티셔츠와 스타킹도 시선을 끌어요. 리얼웨이에서 따라 입기엔 무리가 있어 보이지만 다가오는 가을,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레더인 만큼 취향에 따라 적용해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