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트레이너도 허락하는 간식

다이어트 중인데 간식 당기고 입 터진다면?! 트레이너들도 내돈내산하는 간식 5

코스트코 부샤드 다스칼리데스 다크초콜릿 & 닥터밀 프로틴 통밀 베이글

다이어트를 장기전으로 하고 있거나 혹은 갓 시작한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 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간식 끊기. 달달한 맛의 간식이나 빵을 갑자기 끊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부샤드 다스칼리데스 다크 초콜릿과 닥터밀의 프로틴 통밀 베이글은 일반 초콜릿이나 빵과 유사한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비교적 높은 단백질과 낮은 지방 및 탄수화물(당)을 함유하고 있어 간식이 땡길 때 먹기 좋습니다.

– 스포니스 잠실새내점 조아현 트레이너(@like____coachfit)

미주라 통밀 크래커 + 무당 그릭 요거트

다이어터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미주라. 그 중에서도 크래커는 통밀 함유량이 69%로 높아 포만감이 있고, 식이 섬유소 역시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바삭바삭 씹는 맛이 좋아 뭔가를 섭취했다는 느낌이 들기도 쉽죠. 담백한 맛이 쉽게 질린다면 당이 없는 그릭 요거트에 곁들여 먹어보세요. 단백질을 더할 수 있어 영양학적으로도 좋고, 맛도 더욱 좋아집니다.

– 운동하는날 마들역점 지점장 이희정 트레이너(@heejung5102)

닭가슴살 소시지나 육포 & 두유

평소에 센터 회원분들도 어떤 간식을 먹어도 되는지 많이 물어보시는데 뭔가를 씹는 것을 원하는 분에게는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좋은 닭가슴살 소시지나 나트륨 성분이 적은 육포를, 마시는 것이 당기시는 분에게는 단백질 함유랑이 높은 두유를 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식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양과 횟수.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먹는지가 칼로리 섭취 및 식습관과도 연계되기 때문이죠.

– 신사 조아필라테스 원장 조아연(@joapilates)

키토식 아보카도 간식

탄수화물을 최소화하고 지방을 높이는 저탄고지, 일명 ‘키토’ 식단이 다시 유행입니다. 간식 역시 키토식으로 만들어먹을 수 있는데 이 때 가장 유용한 재료는 바로 아보카도. 아보카도에 양파와 토마토를 잘게 다져 넣고 올리브유를 추가해 섞어주면 건강한 과카몰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아스파라거스와 블루베리, 아보카도에 그릭요거트와 함께 갈아 마시면 간편하게 키토 스무디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 제임스짐 잠실점 이석재 트레이너(@re.seokjae)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

운동 직후에 신체에 올바른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닭가슴살 만두를 추천합니다. 오곡으로 만든 만두피 안에 닭가슴살과 채소가 들어가 영양 성분이 뛰어나며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맛이나 식감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 카인드짐 잠실점 문로아 트레이너(@loa90_)

에디터
안서연
사진
unsplash ; Mike Von, Thought Catalo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