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이 말하는 이번 스우파2, 스우파1보다 더 맵다?

요즘 최고의 화제작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의 원밀리언 리아킴이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에스크 얼루어>에서는 리아킴에게 자존감과 자신감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고민을 털어놓고 상담받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Q. 춤을 추면서 행복할 때도 있지만 동작이 잘 안될때는 스트레스가 너무 커요. 어떻게 이겨내야 더 멋진 댄서가 될 수 있을까요?, Q.다른 사람들은 계속 발전해나가는게 보이는데 저만 발전이 없어서 자존감이 떨어져요. 이겨내면 괜찮은걸까요? Q. 주변에서 제게 너무 나댄다고 말해요. 하고 싶은 걸 하는 건데 왜 그런 소리를 들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등 댄스와 자존감에 대한 다양한 질문 그리고 고민에 리아킴이 직접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에 대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에서 리아킴은 ‘사람들의 기대를 즐기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정말 영혼을 갈아 넣듯이 모든 미션을 열심히 했고, 댄스 미션 외에도 댄서들끼리 열정적으로 경쟁하고, 촬영하면서도 정말 재밌었으니 기대 많이 하셔도 좋다’고 전하며 ‘스우파1’보다 훨씬 더 맵다고 살짝 스포해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는데요. 함께한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리아킴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9월호에서, ‘에스크 얼루어’ 전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아킴 에스크얼루어 영상 바로 보기▼

    에디터
    안서연
    영상
    잭필름
    디자인
    전미소

    SNS 공유하기